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테스나 지원한지 10일짼데 연락 언제오노

ㅇㅇ(121.139) 2023.03.26 11:48:38
조회 246 추천 0 댓글 4

슈방 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생산직 갤러리 이용 안내 [10] 운영자 22.05.06 15259 4
213564 이노텍 야간 뛰고 왔는데 생갤러(116.126) 07:52 3 0
213563 설비 op쪽이 마음이 더 편한듯 ㅇㅇ(211.235) 07:49 11 0
213559 애들아 자동차생산중견 자격증머필요함? [1] 생갤러(39.7) 07:16 43 0
213558 타결 예언함 [1] ㅇㅇ(180.211) 06:55 60 0
213556 타결 언제주냐? [1] 생갤러(106.101) 06:51 51 0
213555 면접 준비해야함? [1] ㅇㅇ(180.211) 06:47 45 0
213554 생산직은 승진이란 개념이 없나요? [7] ㅇㅇ(125.181) 06:44 98 0
213553 제약생산 3달차다 ㅇㅇ(175.120) 06:31 51 0
213552 Lg 이노텍 계약직에서 정규직 전환 [12] ㅇㅇ(125.181) 06:25 149 0
213551 나짤년데 머해줄래 소다(221.142) 06:24 42 0
213549 좆소 기상완리오 ㅇㅇ(211.194) 06:00 23 0
213548 유니투스 정규직전환 0%인건 아니더라.. [4] ㅇㅇ(121.156) 05:59 114 0
213547 2찍 이대남 촉탁들은 타결금 기대하지 마라 [1] ㅇㅇ(211.36) 05:56 48 1
213545 유니투스 리셋 2년인가요? [1] ㅇㅇ(118.235) 05:54 36 0
213541 암막커튼이 지리긴하네 생갤러(211.203) 05:03 95 0
213540 아크용접도 기술이라 할수있음? ㅇㅇ(223.38) 04:41 31 0
213538 이렇게 다이어트 어떤 루트가 가장 낫다고 보시나요? [2] 리나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1 36 0
213537 회사다니면서 자격증 공부할라했는데 보통 어려운게 아니네.. [2] 생갤러(121.142) 04:25 72 0
213536 주야비주야비 초봉 5500이면 어떤편이야? [6] 생갤러(211.203) 04:22 101 0
213525 그냥 꾸준하게 열심히 사는게 답인듯...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127 1
213524 왜 떨어지는 지 이유좀. [7] 생갤러(122.44) 03:18 201 0
213523 현촉 퇴시이후에. 이직확인서 이거 내가 요청해야함? 생갤러(182.216) 03:17 52 0
213520 면접은 언제부터 준비해야함? [3] 생갤러(211.203) 02:58 71 0
213517 형님들 차산다고 빚 졌는데 [2] 빚800의노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4 125 0
213515 파주 이노텍 계약직 근무강도 힘드나요 형님들 생갤러(220.93) 02:47 49 0
213513 삼성전자 5급 신입 언제뽑아? ㅇㅇ(175.223) 02:42 55 0
213511 아니 이노텍 <~ 대체 언제 부르냐????????????????????? [3] ㅇㅇ(39.7) 02:38 121 1
213508 ㄹㅇ 성공하려면 지무비처럼이구나 [1] ㅇㅇ(121.153) 02:29 128 0
213507 파주 이노텍 계약직 채용 건강검진 꼭 수도권으로가야함?? [5] 생갤러(220.93) 02:27 87 0
213504 문재인 새벽 12시 이후 영업제한 있을때 [1] 생갤러(106.101) 02:03 70 0
213502 22년8월1일부터 24년5월2일까지 근무했는데 계약만료 ㄱㄴ? 생갤러(211.203) 01:56 42 0
213501 거를 여자 딱 3가지만 알려준다 [4] ㅇㅇ(223.39) 01:51 158 0
213499 씨발 촉탁새끼중에 양팔문신하고 껄렁한새끼 몇명있네 [12] 생갤러(211.197) 01:45 251 1
213495 이런 생산직은 없음? [5] 생갤러(218.39) 01:19 164 0
213494 님들 일 처음해보는데 급여 이정도 적당한건가요? [2] 생갤러(222.111) 01:18 159 0
213491 생산직 야간 근무강도는 회사마다 많이 다름? 생갤러(116.39) 01:10 46 0
213488 비전공 대기업 가능한 부분인가 생갤러(210.222) 01:00 32 0
213487 이노텍 일주일째 MSM문자 안오네 [3] ㅇㅇ(118.235) 00:55 102 0
213485 중소 생산직 넣은지 20일만에 전화왔는데 뭐냐이거? [3] 생갤러(222.97) 00:47 142 1
213482 현촉은 신차 뽑을때쯤 지원하는거다 [1] ㅇㅇ(211.216) 00:42 140 0
213480 새로고침중 생갤러(223.38) 00:40 32 0
213477 이노텍 계약직 30대 중반은 무조건 광탈임? [4] 생갤러(218.39) 00:34 166 0
213476 요즘 양배추즙 안먹었더니 역류성 도지네 시발 [2] ㅇㅇ(125.181) 00:32 74 0
213475 새로고침중 생갤러(223.38) 00:32 36 0
213474 짤녀 같은 여자가 진짜 내 취향임 ㅋㅋ [1] 메쿠이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164 0
213473 26살 전무백인데 코스맥스 최고의선택이냐? [2] 생갤러(211.203) 00:25 138 0
213472 새로고침중 생갤러(223.38) 00:24 35 0
213471 퇴직금땡겨달라하면 총무팀에서 도박충으로 보냐? [4] ㅇㅇ(211.235) 00:23 104 0
213470 타결금이고 특근이고 필요없다 여자면 팬딩해라 생갤러(61.76) 00:20 8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