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229094 원래 인생은 ㅈㄴ 막막한 거냐.... [1] 생갤러(223.38) 07.16 78 0
229092 7월 5일 파노텍 검진자인데 합격햇노 ㅇㅇ [8] 생갤러(118.235) 07.16 229 0
229091 울회사도 타결금 나온다 [1] 생갤러(106.101) 07.16 240 0
229090 아 고무백은 좆소도 못들어가는구나.ㅠ [3] ㅇㅇ(115.86) 07.16 130 0
229089 고졸 상여600% 기본급200이상이면 닥치고다녀 [3] ㅇㅇ(211.246) 07.16 219 0
229087 진짜 현차 1차하청이나 자회사들 들어가려면 스펙어케대야함? [12] 생갤러(183.103) 07.16 362 0
229086 32살에 관두고 1년쉬고 33살 중견공장가능? [1] ㅇㅇ(211.246) 07.16 100 0
229084 24살 5500만원 모았는데 잘모은편인가요? [2] ㅇㅇ(218.146) 07.16 148 1
229083 적층 진짜 시발이네 ㅇㅇ(112.148) 07.16 50 0
229082 어제 면접봤는데 당일저녁아니면 오늘오전끼지말해준댓는데 ㅇㅇ(115.86) 07.16 26 0
229081 파노텍 가려고 했는데 너무 고민된다 [9] 생갤러(118.222) 07.16 236 0
229080 내가 잘못한 건가? [4] ㅇㅇ(106.102) 07.16 64 0
229079 전문대 기계공학vs재료공학 [2] 생갤러(106.101) 07.16 68 0
229078 Ggm도 서류 개빡세더라 [5] ㅇㅇ(223.39) 07.16 160 0
229075 혹시 현차계열 자회사 될 가능성 있는곳 없냐...? [19] 생갤러(223.39) 07.16 707 2
229074 용인 3500 vs 오송 3800 [4] 생갤러(211.203) 07.16 58 0
229073 2조2교 5천 vs 주간40시간 3500 [4] 생갤러(211.203) 07.16 116 0
229072 48아재가 그러던데 35나 53이나 별차이없는 나이라던데 사실이나?   [2] ㅋㅋ(223.39) 07.16 108 0
229071 결혼을 하면 안되는 이유를 적었는데 어떠십니까??? [1] 리나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87 0
229070 백수 1년됬노 [7] 생갤러(211.44) 07.16 248 0
229067 시바 파업이 대수냐 현촉 [4] 생갤러(223.39) 07.16 270 0
229065 면접 볼거면 문자 달라길래 칼답했는데 답변이 없네 [2] 생갤러(1.228) 07.16 100 0
229064 sdi 정규 고무백 들어가려면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318 0
229063 부서 써클룸 촉탁은 이용못하게 하는 부서 있다던데 ㄹㅇ임? [10] ㅇㅇ(220.119) 07.16 185 0
229062 에스에스기전 [1] 생갤러(223.39) 07.16 38 0
229061 개 시 발 하이닉스 최종면접남았는데 떨어지면 나도 현촉간다 [5] 생갤러(125.137) 07.16 259 0
229060 제약 클린룸 대부분 시원함 ㅇㅇ [1] ㅇㅇ(118.235) 07.16 126 0
229059 모르는 사람이 자꾸 내번호로 택배 시키는데 생갤러(223.62) 07.16 90 0
229057 아 면접 떨굴꺼면 왜 수요일에 출근하란식으로 말한거야 ㅇㅇ(115.86) 07.16 75 0
229056 현대 자회사 [3] 생갤러(223.39) 07.16 425 0
229055 시발 낮에만 해도 파업 한다길래 일찍 잤는데 ㅇㅇ(223.39) 07.16 136 0
229054 ⬇이상한 광고충입니다 조심하세요 ㅇㅇ(223.38) 07.16 33 0
229052 모트라스 파업 하냐 오늘 ? [3] ㅇㅇ(220.119) 07.16 588 0
229051 3시간 자고 출근했는데 안졸리네 [3] dd(223.39) 07.16 132 0
229050 트라닉스는 무슨 하는게 없냐 [1] 생갤러(223.39) 07.16 187 0
229049 타결되면 바로 GV70 계약하러간다잉 ~ [3] ㅇㅇ(211.234) 07.16 313 0
229048 와 모트 상여 750 따왔네 [4] 생갤러(223.38) 07.16 595 0
229045 휴게실에서공부하는새끼는 정신이있노없노 ㅇㅇ(117.111) 07.16 122 0
229044 모트 파업 안함? [9] 솓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334 0
229043 성과금 1700주고 욕처먹는 모비스직원 [5] 생갤러(223.38) 07.16 671 1
229042 타결금 ㅅㅂ 볼때마다 어이가없네 ㅇㅇ(117.111) 07.16 255 0
229041 촉탁 태블릿가지고 휴게실에서 공부해도되나 [2] ㅇㅇ(117.111) 07.16 189 0
229040 퇴근 한시간 남았다 생갤러(118.235) 07.16 36 0
229039 여기가 사무직이랑 비교하면서 연봉 높다고 딸치는 갤인가요? [1] 킹문철(103.104) 07.16 155 0
229038 현촉 타결받은지 1시간만에 100남음 [4] ㅇㅇ(223.39) 07.16 480 3
229037 현대촉탁도 학교출결봄?? [2] 아다제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230 0
229031 이런ㅅㅂ 파업취소됐노 [4] ㅇㅇ(124.216) 07.16 339 0
229030 근데 대기업 약직 하고 나서 좆만한 공장 드가니까 [1] 성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208 3
229029 모비스 퐁퐁이 근황.jpg [7] 생갤러(1.226) 07.16 582 3
229028 파업취소 시바꺼 생갤러(211.241) 07.16 14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