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트레논 한달치 2만원 받는곳이 있음?모바일에서 작성

여갤러(180.226) 2024.06.22 00:22:52
조회 48 추천 0 댓글 0

동네 병원가서 처방 받았더니 2만원이 나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87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2838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126570 공지 여드름 갤러리 이용 안내 [7] 운영자 22.07.22 15138 11
275570 일반 30초 남자 피부죽고싶다 [3] ㅇㅇ(39.7) 13:28 24 0
275569 일반 혐주의)피코프락셀 원래 이래요?ㅠㅠ [5] ㅇㅇ(123.111) 13:22 40 0
275568 일반 레티놀 부작용으로 보1지가 찢어졌었음 여갤러(125.138) 13:21 28 3
275567 일반 고1 ㅈ됨 [1] 여갤러(211.36) 13:17 36 2
275566 일반 형들이정도면 브이빔 몇회 받아야 옅어지나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48 0
275565 일반 펄 프락셀 에어전트 질문있습니다 [2] Miu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21 0
275564 일반 모공에 마데카솔 바르면 모공채워짐? 정붕이(106.101) 13:03 14 0
275563 일반 디페린 세달째 각질 안잃어나는데 어캄? 정붕이(106.101) 12:56 10 0
275562 일반 이거 여드름 올라올라는거 맞지? 여갤러(211.195) 12:40 16 0
275561 일반 피지선제거 레이저 (118.235) 12:37 21 0
275559 일반 근데 모공은 진짜 존나심한거 아니면 신경도 안쓰이더라 ㅇㅇ(180.68) 12:32 34 0
275558 일반 군대에서 프락셀 가능하냐? [1] 여갤러(106.101) 12:31 21 0
275557 일반 딱 알았다 피부는 만성/일시적 여부가 중요한거임 여갤러(223.38) 12:15 28 0
275556 일반 여드름압출후 마데카솔 케어 vs 마데카솔 겔 뭐써애됨? [5] 정붕이(106.101) 11:59 44 0
275555 일반 패인 흉터 프락셀 효과 좋음? [2] ㅇㅇ(211.36) 11:57 56 0
275554 일반 형님들 신풍겐타마이신황산염크림 이거 스테로이드 성분있나요 ㅇㅇ(180.68) 11:51 7 0
275553 일반 수란트라 써도 모낭충은 다시 자라는거 아님..? [2] 여갤러(223.38) 11:19 37 0
275552 일반 지성 붉은여드름 자국피부 스킨케어 피드백좀 해주세요 [1] 여갤러(122.35) 10:39 43 0
275550 일반 어제 저녁7시에 프락셀 받고왔는데 [1] 여갤러(210.220) 10:16 54 0
275549 일반 곰보 췌ㅋㅡ [1] 여갤러(106.255) 10:13 96 0
275548 일반 생긴지 얼마안된 패인흉터는 언제부터 시술받으면 좋을까? [1] 여갤러(118.235) 09:59 76 0
275547 일반 30살 넘어가면 피부에 별 신경 안씀 [1] ㅇㅇ(1.230) 09:51 83 0
275546 일반 ●영양제 고수분들 평가 부탁드립니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9 51 0
275545 일반 접촉성 피부염에 프로토픽 [2] ㅇㅇ(59.16) 09:21 25 0
275544 일반 우리나라 서브시전은 왜 거의 마취크림만 바르고 해주냐? 여갤러(211.38) 09:19 40 0
275542 일반 여드름 붉은자국 언제없어지냐 [1] 여갤러(121.130) 08:57 59 0
275540 일반 ㄷㅎ 말고 가성비 피부과 없음? 여갤러(211.109) 07:53 27 0
275539 일반 갈색 색소침착엔 노스카나 바르는거 의미없나요 ㅇㅇ(211.234) 07:25 15 0
275538 일반 여드름 이씨발새끼 왜이러는거임?? [1] 여갤러(223.62) 07:19 63 0
275537 일반 선생님들 이거 좁쌀여드름인가요? [4] 여갤러(59.11) 05:42 102 0
275536 일반 후시딘은 진짜 쓰지말아야겠다 [3] 여갤러(175.210) 05:18 128 2
275535 일반 여붕이들 곰보된 원인결과 (124.57) 05:18 118 0
275534 일반 진짜 피부는 부모가 ㅈㄴ 중요한듯 [5] ㅇㅇ(61.39) 04:31 152 0
275533 일반 egf 연고 이거 사기냐? 여드름 집에서 짰는데 여갤러(1.229) 02:46 59 0
275532 일반 tca 하려는 미친 새끼들 이거 봐라 [8] 여갤러(211.36) 02:31 200 1
275531 일반 진작에 피부과 다닐걸..... [16] 여갤러(221.146) 02:06 457 2
275530 일반 피지낭종 수술 집앞 외과 병원 ㄱㅊ? 여갤러(211.243) 01:51 41 0
275529 일반 이런피부는 뭐해야할까 [18] 여갤러(122.44) 01:43 256 0
275528 일반 형들 처음으로 피부과가려는데 이것좀 봐줘 여갤러(125.137) 01:31 87 0
275527 일반 알라딘필은 너무 별로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48 0
275526 일반 제발 어떻게 해야 할까요 [16] ㅇㅇ(211.234) 01:13 615 13
275524 일반 에빠끌라 듀오 써봤는데 [1] 여갤러(115.138) 00:59 89 0
275522 일반 그냥 공장형가서 여러번 맞는게 더 나은것 같다 여갤러(180.228) 00:31 161 0
275521 일반 혹시나 스킨케어 도움되보라고 올림 [4] 여갤러(218.51) 00:26 106 1
275520 일반 여갤은 무한 츠쿠요미에 빠졌다 여갤러(112.168) 00:24 107 7
275519 일반 가격 적당한지 알려즈솀 [2] 여갤러(211.36) 00:18 86 0
275518 일반 이소티논 한 달만 먹고 끊어도 됨? [3] 여갤러(58.231) 00:16 118 0
275517 일반 여드름 터진거 피부과 가서 압출 가능함? 여갤러(118.235) 00:07 44 0
275516 일반 걍 탈갤한다 ㅋㅋ [8] 여갤러(64.20) 00:06 639 1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