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기술스카 하면서 아쉬웠던 점앱에서 작성

모콩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2.05 16:33:02
조회 94 추천 0 댓글 2
														

21b2c332e4c033eb3cef84e6468374697b18be976066b624b858d2d8877c7733bd96d9626adea6adea

멸화6개

배터리 제한으로 322는 1분 30초부터 스킬 못 씀

펄파로 배터리 수급하려면 12렙m 몇개 내려야 함

드론 공속 및 집탄율(그나마 최근 패치 후에 나아짐)

체방

파티 받아주는 이유가 신기해서 받았다고 함

기동타격 + 아드 유지로 몸 비틀어도 강투

로갤에서 무시당함

인기 없어서 구조개선 안 해줌

드론스킬 가끔 쿨만 돌고 안 나가는데 몇년째 방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8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2869 AD 딥 블루 호라이즌 사전예약 6.14-7.4 운영자 24/06/14 - -
35925 공지 로스트아크 갤러리 이용 안내 [512] 운영자 18.10.29 984312 511
17045019 일반 🌑 쎅 카오톡 레전드.jpg ㅇㅇ(116.32) 03:16 0 0
17045018 일반 2시간만에 자다 깨니까 정신병걸리겠네 [1] ㅇㅇ(203.243) 03:15 3 0
17045017 일반 님들 로아 다운속도 왜이럼??? [1] 로갤러(49.171) 03:15 9 0
17045016 일반 햄버거 포장지 빨아먹기 <<< 천박함? [1] ㅇㅇ(223.38) 03:15 7 0
17045015 일반 19 ) 승무원쌕파 만든썰jpg ㅇㅇ(222.108) 03:14 2 0
17045014 일반 수직패치.넘 빨라여 [5] 시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20 0
17045013 일반 으앙카나 <- 맥모닝 맛있나요? [2] ㅇㅇ(222.111) 03:13 14 0
17045012 일반 진지하게 과학 고수있어?? [3] ㅇㅇ(117.111) 03:13 14 0
17045011 일반 길드 장단점 알려줄 수 있음? [2] 라이바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2 12 0
17045010 일반 으앙카나 <- 모기 또 한마리 잡았어요 [4] ㅇㅇ(222.111) 03:12 15 0
17045009 일반 앞으로 로아에서의 인연은 만들지 안겟어 [7] 유키세츠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1 29 0
17045008 일반 (유튜브) 이 링크는 잠깐만 공개하겠다 로갤러(86.48) 03:11 6 0
17045007 일반 19 ) 요즘 꽁떡 개쉬운듯.jpg ㅇㅇ(222.108) 03:10 9 0
17045006 일반 으앙카나 << 수빈이랑 화해했어요 ㅇㅇ(39.122) 03:10 18 0
17045005 일반 명품백 <<< 원래는 사교계 입장권같은 느낌이였는데 [6] ㅇㅇ(223.38) 03:09 31 0
17045004 일반 으앙카나 <- 한번에 1500만골 파는 사람이 없어요 [4] ㅇㅇ(222.111) 03:09 33 0
17045003 일반 ◆ 섹톡 공유ㅎ ㅇㅇ(211.222) 03:09 6 0
17045002 일반 로순이.... 몸매 인증....jpg ㅇㅇ(49.254) 03:08 11 0
17045001 일반 원렙299인데큐브존버해야되노 [1] ㅇㅇ(220.93) 03:08 26 0
17045000 일반 희준카나 <- 수빈이가 너무 그리워요 [2] ㅇㅇ(211.36) 03:08 23 1
17044999 일반 로아 접고싶다ㅠㅠ 유키세츠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12 0
17044998 일반 직각악세 팔리긴 팔리네 [2] 로갤러(121.137) 03:07 23 0
17044997 일반 19 ) 섹카오톸 레전드jpg ㅇㅇ(222.108) 03:06 7 0
17044996 일반 님들 골드 얼마있스세요 [2] 로갤러(175.120) 03:05 41 2
17044995 일반 으앙카나 <- 아르카나 버리고 브레이커 할까요? [6] ㅇㅇ(222.111) 03:05 29 0
17044994 일반 메이플은 하드리셋하면 어캐됨? 로갤러(124.146) 03:05 8 0
17044993 일반 이번 점핑 추천좀 [5] 로갤러(114.201) 03:04 22 0
17044992 일반 으앙카나 <- 1000만골 살까요 1500만골 살까요? [13] ㅇㅇ(222.111) 03:04 47 0
17044991 일반 깐도가 떠나서 너무 슬퍼요 [8] 유키세츠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3 49 0
17044990 일반 실시간.... 메평.....jpg [2] man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2 42 0
17044988 일반 으앙카나 <- 모기는 왜 있는 건가요? [9] ㅇㅇ(222.111) 03:01 34 0
17044987 일반 과학채널 보다 < 이거 봐라 [2] ㅇㅇ(182.31) 03:01 26 0
17044986 일반 나 깐로아 깐부 구인하면 구해지려나 [4] 유키세츠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34 0
17044984 일반 하키하멘 트라이 받아주노? [6] 로갤러(114.201) 02:59 32 0
17044983 일반 으앙카나 <- 모기 2마리 잡았어요 [8] ㅇㅇ(222.111) 02:59 33 0
17044982 일반 22살에 타이마사지 중독된 이유 ㅇㅇ(211.36) 02:59 41 0
17044981 일반 슈모익 건슬할지 슬레할지 고민됨 [1] 로갤러(223.38) 02:59 22 0
17044980 일반 요즈가 손가락으로 "L"이러면 크다는거냐? [2] ㅇㅇ(119.195) 02:58 45 0
17044979 일반 자고 일어나서 로아해야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8 20 0
17044976 일반 건슬 근데 2년넘게 암흑기였는데 [2] ㅇㅇ(223.38) 02:57 36 0
17044975 일반 로아<< 모두가 납득하는 좋은점 한가지 로갤러(175.120) 02:56 37 1
17044974 일반 아니 시발 일리아칸 랜턴 그림자 합 360도 아님? 로갤러(211.225) 02:56 17 0
17044973 일반 고집이쌘사람을표현하는단어를순화하면무슨단어임 [6] 졸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5 69 0
17044972 일반 여기 갤 왜이리 조용함? 페미터진거아녔냐? [5] 로갤러(221.154) 02:54 55 0
17044970 일반 기상이<<멸화 몇개쓰나요? [1] ㅇㅇ(223.39) 02:54 23 0
17044968 일반 이게임 엘릭서 초월만 없었어도 지금보다 더 흥했음 [1] ㅇㅇ(211.199) 02:51 37 0
17044966 일반 깐부 로순이 구함ㅜㅜ [5] 유키세츠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1 39 0
17044965 일반 냉면먹을때 가위질 존나 하는새기들 어떻게생각함 [12] 로갤러(175.120) 02:50 54 1
17044964 일반 누비 에키드나 깰수있었는데 졸려서 못깸 [1] ㅇㅇ(220.79) 02:49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