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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현역으로 군대 안 간게 의아한 스타는? 운영자 25/06/30 - -
1326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 3 신규 스킨 모아 보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38 0
1325 '승리의 여신: 니케' 얘는 힐러 하랬더니 정말 힐만 주네에... '소라' 스킬 정보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77 0
1324 웹젠 '테르비스' 출시 연기, 남 탓 말고 게임에 대한 애정부터 보여주세요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778 1
1323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1주년 방송 '디센던트 페스트 2025', 바니걸 스킨에 2B까지 눈길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61 0
1322 '쉬다 온 젠지 징크스는 없었다' 젠지 이스포츠 MSI 2025 브래킷 첫 경기 3:1 승리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50 0
1321 [30분해드리뷰] 별의 키니, 로그라이크 수박 게임? 바로 해본다! [1]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4812 2
1320 앤유, PC MMORPG '벨라토레스'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66 0
1319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글로벌 알파 테스트 누적 131년치 플레이 기록... 전체 사망 횟수 724만회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44 0
1318 '승리의 여신: 니케', 너 표정이 왜 그래... 수상한 스튜어디스 '소라' 소개&프로필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1 112 0
1317 [조선통신사] 천 원대의 가격, 그러나 결코 아깝지 않은 '10년 묵은 90% 할인가 스팀 게임' 3선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1 6638 1
1316 [6월 그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x 승리의 여신: 니케, 시프트업이기에 가능했던 날 것의 콜라보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220 0
1315 [찍먹] 실버앤블러드, 서브컬처에 세계관과 설정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3]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8278 6
1314 [인물열전] 끌었으면, 돌렸으면, 찍었으면 이론상 다 이길 수 있는 챔피언 '다리우스' [8]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7722 0
1313 [인터뷰] GEN 듀로, T1 케리아 "MSI 25에서도 바텀 메타는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다"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2438 1
1312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 첫 CBT 테스터 공개 모집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7 226 0
1311 [인터뷰] 공감과 소통...아름다운 투영의 세계 '루나홉'의 창조주 '아름담다, 배정훈 대표'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7 2069 0
1310 [NDC 25] 넥슨 김무성, 퍼스트 디센던트 PvE 매칭 시스템 개발 고군분투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204 0
1309 [NDC 25] 넥슨 전유진, 마비노기 26&27번째 메인 시나리오 포스트모템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218 0
1308 [NDC 25] 내용물은 변해도 그 본질은 변치 않아야...메이플스토리 라이브 서비스가 추구한 가치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5243 2
1307 [NDC 25] '모든 것을 스스로 직접 해낼 필요는 없다' IP를 쉽고 빠르게 성공시키는 브랜드 빌딩 방법론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223 0
1306 [NDC 25] 퍼스트 디센던트의 사실적 물리 표현은 어떻게 완성됐나? AinmPhys 개발 일지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401 0
1305 [NDC 25] 트라우마 유발하는 공포, 진짜 재미일까? 공포 게임의 '골디락스 영역' 찾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004 0
1304 [NDC 25] 게이머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설계의 기본, 오픈 월드 레벨 디자인 시작하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65 0
1303 [NDC 25] "게임은 집 밖에서도 계속되어야 한다" 게임 IP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54 0
1302 [NDC 25] 숫자만으로는 설명이 되지 않는 게임의 성공과 실패 '인간적인 데이터' 살펴보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962 0
1301 [NDC 25] 피칭부터 론칭까지, 이익제 디렉터의 '프라시아 전기' 개발 회고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59 0
1300 [NDC 25] 부모님 '등골핑'이 아닌 2030 아우르는 '사회적 현상', 티니핑을 통해 보는 IP 산업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362 0
1299 [NDC 25] 게임 생명주기 확장은 '한계 돌파'로 이뤄진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무기 기획 이야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950 0
1298 [NDC 25] 항상 "왜?"라는 질문을 품고 게임을 플레이하라, 기획자가 되는 방법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055 0
1297 [NDC 25] 이젠 인게임 밸런스도 AI로 잡는 시대! 200억 가지 경우의 수를 테스트하는 방법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130 0
1296 [NDC 25] 넥슨게임즈 장성재, 퍼스트 디센던트 무점검 패치 시스템 구현 사례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39 0
1295 [NDC 25] '우리가 놓친 작은 데이터, 커다란 변화를 가져오는 불씨? 넥슨의 효과 분석 솔루션 개발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920 0
1294 [NDC 25] 넥슨게임즈 비주얼라이트 김대훈 팀장, 빛으로 게임을 빚는 라이팅 아티스트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21 0
1293 [NDC 25] 저 메시의 목을 쳐라! 넥슨 팀 컴플루언스 전수현 프로그래머의 절단신공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036 0
1292 [NDC 25] 게임-블록체인의 만남! 체이널리시스 박민우 아키텍트가 제안하는 신뢰도-안정성 성장 비법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52 0
1291 [NDC 25] "농부와 카우보이는 친구가 되어야 한다." Data-Driven 운영이 보여준 네트워크 이펙트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37 0
1290 [NDC 25] 승리의 여신: 니케, 유형석 디렉터 "IP매니지먼트는 또 하나의 콘텐츠." [2]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324 0
1289 [NDC 25] 커리어에 대한 고민? 넥슨 이주옥 본부장 "주도권을 잃지 말고 변화하고 행동하라!"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305 0
1288 [NDC 25] 크로스플레이 MMORPG가 귀한 이유는? 엔씨 '쓰론 앤 리버티(TL)'의 UX 개발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133 0
1287 [NDC 25] AI시대에 도래한 '질문'과 '도전' 중요성! 렐루게임즈가 말하는 딥러닝과 재미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146 0
1286 [NDC 25] 쉽게 배우는 이미지 생성 AI, 내 딸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로 만들 수 있다면?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938 0
1285 성급했던 '크로노 오디세이', 누가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갈랐나? [5]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1626 10
1284 [NDC 25] 탄생부터 성공, 미래를 그리다! '몬스터 스트라이크'가 만들어갈 20년의 역사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160 0
1283 [NDC 25] 리더들의 고민을 조명하다! '프로젝트EL'-'임훈 디렉터', 조직, 어떻게 운영할까?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126 0
1282 [NDC 25] 축구에 진심인 팬들의 판타지를 충족시킨다! '넥슨 아이콘 매치'의 기획 과정 엿보기 [1]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38 0
1281 [NDC 25] 넥슨재팬, 친근하게 다가가는 소통의 힘! '메이플키노코짱' 성공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54 0
1280 [NDC 25] 넥슨게임즈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 플랫폼 도전기, "혼자 하지 말고 다양한 방식 고민해 보자"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39 0
1279 [NDC 25] 2.5명으로 그 많은 3D 배경을 작업했다고? '블루 아카이브' 모델팀 개발 비화 [1]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55 0
1278 [NDC 25] 난다 고래? 엔씨 '쓰론 앤 리버티(TL)' 움직이는 지형 '기간트리테' 탄생기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45 0
1277 [NDC 25] "점쟁이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AI 흥행 예측 시스템이 만드는 미래는? 게임조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50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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