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부처님 오신날 ~

앙크루지(118.221) 2023.06.10 14:20:54
조회 106 추천 0 댓글 0


여름휴가 가려고 소액 담금게 반토막 났네 



ㅆㅂㄹ~





어리석은 중생들아....


ㄷㅎㅊ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LS증권 해외선물 수수료 $2.49 할인 이벤트 운영자 24/01/01 - -
AD [삼성선물]제로데이옵션 무료이벤트 운영자 24/06/03 - -
6343102 크레딧 코인 뭐냐? 비갤러(175.223) 06.16 161 0
6343100 -50퍼는 존버는 미국주식했으면 지금 150퍼 수익이었을텐데 ㅋㅋ ㅇㅇ(222.103) 06.16 72 0
6343099 밀크 크레딧도 상폐 ㅜㅜ 비갤러(175.204) 06.16 217 0
6343097 니들위한 사진 갖고왔다(손실시 복구 퍼센트) [1] 비갤러(116.127) 06.16 108 0
6343095 이오스 상폐 비갤러(106.101) 06.16 104 0
6343094 -50% 이상이면 개추 ㅋㅋㅋㅋ 허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18 8
6343093 크레딧밀크 패닉셀ㄷㄷ 비갤러(116.127) 06.16 120 0
6343090 크레딧 밀크 상폐 ㅜㅜ ㅇㅇ(106.101) 06.16 230 0
6343089 근데 코인 조금만 찾아봐도 상폐가 확실한 코인들 보임 ㅇㅇ(182.224) 06.16 142 1
6343088 카스파 아직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업비트 빗썸 다 상장안된상태 ㅋㅋ 비갤러(1.245) 06.16 29 0
6343087 개미들 겁먹고 던지는거 봐라ㅋㅋ 패닉셀 지리네 비갤러(223.39) 06.16 71 0
6343085 차트 왜이리 이쁘냐 ㅇㅇ(125.135) 06.16 150 1
6343083 이오스가 뒤가 존나 구려 비갤러(106.101) 06.16 69 1
6343082 시바이누 물린사람들 지금 다팔고 페페로 바꿔라 비갤러(1.245) 06.16 95 0
6343080 곧 애미뒤진 불장 오는거 모르는 개미도 있노 비갤러(172.226) 06.16 73 0
6343079 얘들아 비캐 100만원 언제 올까 ㅠㅠ 비갤러(211.234) 06.16 33 0
6343077 비트코인 이더리움 말고 카스파사라 비갤러(1.245) 06.16 29 0
6343076 600개 알트가 상폐되길 원하면 개추ㅋㅋㅋㅋㅋ 비갤러(211.36) 06.16 95 2
6343073 타이코 숏 레알 돈복사 ㅋㅋ 승냥이 방송키면 빅숏 대기중 ㅋㅋ 빗썸(106.101) 06.16 39 0
6343072 밀크상폐??7/19 가상법전에 알트들 펌핑나올듯 비갤러(124.53) 06.16 162 0
6343071 2024 카스파 페페 브렛 무조건 사라 비갤러(1.245) 06.16 38 0
6343070 코인도박장 허가시킨 바퀴벌레들은 지옥이 너희들을 기다리고있을것이다 비갤러(125.134) 06.16 18 1
6343065 썬더코어 10원 보여줘 비갤러(218.239) 06.16 33 0
6343064 솔직히 거래소랑 코인회사랑 커낵션 존나 많지 ㅇㅇ(222.103) 06.16 73 1
6343063 불장 끝난지 옛날 가스 세이 수이 미나 처올라갈때가 불장임 ㅜㅜ 비갤러(1.246) 06.16 69 0
6343061 빗썸 100만원 당첨 ㅇㅇ(112.140) 06.16 52 0
6343059 승냥이 타이코TAIKO 숏 취금이니 짧게 먹어보자잇 ㅋ 빗썸(106.101) 06.16 42 0
6343056 얘두랑ㅋㅋ근데 업비트 쓸빠엔 주식을하지 왜 업비트 쓰면서 코인함?? 비갤러(211.234) 06.16 73 0
6343055 살게없다... 비갤러(211.114) 06.16 70 0
6343048 선물은 비트 10배로 노가다 하면 최저시급 월급쟁이는됨 ㅇㅇ(222.103) 06.16 60 0
6343046 업비트 시세조종세력애미애피비 배때지 비갤러(106.102) 06.16 25 0
6343045 올해의 코인 삼대장 페페 브렛 카스파 비갤러(1.245) 06.16 47 0
6343044 누가 차트 자대고 그리냐?? 비갤러(182.224) 06.16 113 0
6343043 스톰엑스 상폐각? 비갤러(106.101) 06.16 75 0
6343042 잡코인 말고 카스파사라 [3] 비갤러(1.245) 06.16 41 0
6343041 비트코인 물린 병신들 특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92 0
6343040 바이낸스, 썬더코어와 크로스체인 서비스 비갤러(218.239) 06.16 42 0
6343035 24년도 절반이 지났다 ㅇㅇ(222.103) 06.16 100 1
6343033 내가 진지하게 어제 다던지고 나온이유가 뭐냐면 [1] 비갤러(115.138) 06.16 157 0
6343030 호재는 누군가가 팔려고 만드는거지 ㅋㅋㅋ [1] ㅇㅇ(222.103) 06.16 90 0
6343029 고점 대비 10퍼 빠진걸로 하락장 시즌종료 이지랄 ㅋㅋ [1] 치매기오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77 0
6343028 이틀전에 개인 회생 신청했다 [2] ㅇㅇ(118.235) 06.16 109 2
6343024 글두 여기 있는 코인은 괜찮지 않음? 비갤러(211.62) 06.16 63 0
6343023 니들이 자꾸 상폐상폐 거리니 불안해서 던졌다 ㅠㅠ 시불 [2] 비갤러(211.235) 06.16 188 0
6343022 그냥 주식하는게 맞는듯 ㅇㅇ(118.235) 06.16 95 2
6343020 엑스플라 현물러인데 호재 뜬거 같다 [1] 비갤러(115.23) 06.16 36 0
6343017 ATH. 코인은 어떰? 급등하길래 조금사봣다ㅇㅇ 비갤러(39.7) 06.16 26 0
6343016 뉘~우스 비갤러(223.39) 06.16 46 0
6343013 밀크 상장이슈라며 ㅅㅂ [2] 비갤러(218.239) 06.16 228 0
6343012 ㅋㅋ 올라도 플로우 같은게 오르지 무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5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