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개념글 리스트
1/3
- 까마귀...manhwa 시로
- 경제효과 7천억원의 향토기업이 부산을 떠나는 이유 ㅇㅇ
- 박세리랑 썸타는 척하다가, 김승혜와 결혼하는 김해준 긷갤러
- 싱글벙글 요즘 한문철 댓글반응 ㅇㅇ
- 순애순애 당당한데 맹한 여자친구.manga 김전돋
논란의 전강위 회의록 첫 공개
- 관련게시물 : 진종오 "홍명보 선임 과정에 문제 있었던 것 같다"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 논란과 관련해 최종 후보 5명을 추린 대한축구협회 전력강화위원회 10차 회의록이 처음 공개됐습니다.이 회의에서 17명의 후보 중 홍명보, 다비드 바그너 감독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던 걸로 나타났습니다.회의에는 정해성 당시 위원장을 비롯해 10명의 위원 중 사임 의사를 밝힌 박성배 위원을 제외한 9명 전원과 김대업 축구협회 기술본부장 등 11명이 참석했습니다.위원들은 이날까지 추려진 17명의 후보군 중 최종 후보를 선정할 방식을 논의한 뒤 현장에서 '복수 추천'을 진행했습니다.그 결과 홍명보 감독과 다비드 바그너 전 노리치 시티 감독이 가장 많은 7표를 받았고, 헤수스 카사스 이라크 대표팀 감독, 거스 포옛 전 그리스 대표팀 감독이 각각 6표, 그레이엄 아놀드 호주 대표팀 감독 5표 등의 순으로 10명이 나열됐습니다.나머지 7명에 대한 추천은 없었습니다.홍명보 감독의 경우 '올림픽, 월드컵 경험'이 높이 평가된 동시에 '본인의 의사'와 '명분'이 가장 중요하다는 의견들이 제시됐습니다.위원들은 자신들이 최종 후보를 추렸지만, 어느 후보를 우선순위에 둘지는 정해성 위원장이 판단해 결정하는 것으로 전원 합의했습니다.이에 따라 후속 절차를 진행한 정 위원장은 정몽규 회장에게 최종 후보 3명을 보고한 다음 날인 28일 돌연 사임했습니다.https://m.sports.naver.com/general/article/422/0000681941 뉴스 : 네이버스포츠뉴스 : 네이버스포츠link.fmkorea.org- 홍명보가 전술의 신이라는 씹증거...fact 이 새끼들이...? 1:1도 못 뚫던 선수가 전술에 대격변을 주니까 5명을 제치고 넣음 대명보 <=== 전술의 신이라 생각하면 개추
작성자 : ㅇㅇ고정닉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