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로스트아크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로스트아크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9만 5천명과 함께한 꿈만같던 도쿄돔 양일 후기 FALL
- 찰칵찰칵 불법 주정차,교통위반 하면 안되는 이유 산책
- 고교생인 척 초등생 성폭행…성병까지 옮긴 20대 징역형 감돌
- 도쿄로 상경해서 고생하다가 데뷔한 썰 ~ 두통탈출
- "사람 정도는 충분히" 진짜? 자동차 유리에 쏴보자..jpg ㅇㅇ
- 싱글벙글 양녀한테 남자 키가 중요하냐고 물어본 결과 ㅇㅇ
- 마사지로드에서 불마사지 받는 하지원 ㄷㄷ 부갤러
- <바스터즈> 관련 몇 가지 사실들… 어텀스나이더
- 리바이스 성수팝업 갓다옴 ㅇㅇ
- 총손실 1억6천 ,대출 8300 인생 망한자의 졸업장 ㅇㄴㅈㅁ
- 감코 선수진들 LCK 우승순간 반응들.gif oksusu
- 싱글벙글 민주주의 저항권.jpg ㅇㅇ
- “1주일 80시간 이상 일하고 병원서 쪽잠… 이젠 정말 한계” ㅇㅇ
- ‘문자 사기’ 2배 급증…“출처 모르는 URL 누르지 마세요” ㅇㅇ
- 나 게임회사 다니다 나온 거 같대 소년실격
사랑, 기억하고 있습니까 -주인공들 도색
프라 맥스 미니멈 팩토리 1/20 마크로스 캐릭터 들을 도색해 봤습니다.'초시공 요새 마크로스 - 사랑, 기억하고 있습니까'의 주인공 셋입니다.https://youtu.be/l1Ti9ZBVZ-I480p로 극장판 전체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돼 있습니다. 한글 자막을 켤 수 있습니다.이렇게 네 개를 작업 중인데 마크로스 델타 캐릭터를 제외하고 같은 작품에 등장하는 셋을 먼저 작업해 봤습니다.우선 비교적 간단해 보이는 '민메이 차이나 드레스 버전'입니다.단순해 보이지만 핀이 짧아서 부품들끼리 아귀가 딱딱 맞지 않아 생각보다 손이 좀 가더군요갑자기 완성입니다! 신기하게도 작업과정 사진을 찍어 놓은 게 한 장도 없습니다 ㅜㅜ다음은 '이치죠 히카루'입니다.조립 설명서입니다. 이 제품은 특이하게 웬만한 미니멈 팩토리 시리즈엔 다 들어가 있는 동그란 베이스가 아예 포함돼있지 않습니다. 넣어주려면 통일감 있게 다 넣어주든가 왜 혼자만 뺐는지 알 수가 없네요...그래서 갖고 있는 미니멈 팩토리 제품 중 진짜 없어도 될 것만 같은 베이스를 하나 빼왔습니다.부품들 다듬는 중에 한 컷몰드 상태들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상체 접합선 수정 중에 동그란 음각 몰드를 다듬어줘야 하는데이건 그냥 편평하게 메꿔 버리고 이 위치에 빨간 동그라미 데칼을 붙여 버리는 게 더 나을 듯합니다.이 시리즈답게 부품들이 매우 자잘하게 분할돼 있는데이 부품(26)은 얇고 길어서 특별히 잘 부러집니다. 딱히 뭘 한 것 같지도 않은데 갑자기 부러져 있어서 당황 ㄷㄷㄷ적당히 살려보려 했는데 그나마 부러진 반쪽마저 분실돼 버려서 그냥 검은 전선 하나 잘라서 연결해 줬습니다 ㅜㅜ삼선 슬리퍼는 마스킹 하기가 그나마 수월하지만어깨나 다른 부분들은 마스킹도 잘되지 않아 라인 그려주기가 엄청 귀찮습니다.아무튼 어찌저찌하여 완성했습니다.완성!다음은 하야세 미사오른팔을 선택해서 조립할 수 있습니다.선택 장애가 와서 취향대로 팔을 갈아 끼울 수 있도록 자석을 넣어줬습니다.도색 중이 시리즈들은 다 옷에 라인 그려주기가 엄청 귀찮습니다.게다가 옷깃이 상의에 딱 맞지 않고 살짝 떠서 틈새를 메꿔줘야 합니다.완성 사진 갑니다!일회용 라이터와 크기 비교1/20 스케일이므로 크기가 대략 90mm 정도 됩니다.우선 민메이 차이나 드레스 버전입니다.목과 어깨가 딱 맞지 않으니 알아서 잘 맞춰줘야 합니다.이치죠 히카루 입니다.조립은 딱딱 잘 맞아서 쉬운 편입니다만 헬멧 위치를 잡아주기가 좀 난감합니다.베이스도 없어서 따로 만들어줘야 합니다.하야세 미사오른팔은 교체 가능합니다.자석을 넣어서 어색하지만 살짝 각을 바꿔줄 수도 있습니다.머리를 쓸어올리는.gif원작을 안 봐서 잘 몰랐는데 이 셋이 삼각관계라고 하더군요 ㄷㄷㄷ설명 없이 사진 쭉 갑니다.이상입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 곰나으리고정닉
미국 크루즈여행중 음주(3) - 알래스카 스캐그웨이 증류소
[시리즈] 미국 크루즈여행중 음주 · 미국 크루즈여행중 음주(1) - 시애틀 출발 · 미국 크루즈여행중 음주(2) - 알래스카 아말가 증류소 날씨가 따뜻할때면 붐비던 리조트덱은 추워지면 썰렁해집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가든그릴도 운영 안함 빙하에 가까워질 때마다 구경하라고 배를 한바퀴 돌려주는데 프랑스 ABB제 아지포드가 달려있어서 제자리 회전이 됩니다 밖에서 얼음구경 하고있으면 뜨거운 코코아 한잔씩 나눠줌 개추... 개추워서 신속하게 실내로 입갤 카페에서 음악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슬슬 육지가 가까워지고 알래스카의... 도시도 아니고 그냥 하꼬 마을 스캐그웨이 입갤 ㅋㅋㅋ 스캐그웨이에서 출발하는 유콘 철도 탑승 역무원 할배 존나 고인물같이 생겼음 각 객실마다 난로가 붙어있는데 석탄 때는건 아니고 등유 난로다 세상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곳이 아닐까. 골드러시 시대 지어진 다리(무너짐) 도 구경하면서 가다보면 중간에 캐나다-미국 국경을 넘어 입국심사를 하는데 0.3초만에 끝남 그리고 철도에서 내려 열심히 걷다 보면 "스캐그웨이 증류소" 마을만큼이나 하꼬같이 생겼는데 여기 와본갤럼은 진짜 진짜 없을듯 여기는 위스키 숙성할 배럴도 없어서 진, 보드카밖에 안 만든다 당연히 투어도 없고 그냥 증류기만 보면 됨 ㅋㅋㅋㅋ 핑크빔 주문 바로 옆에서 증류된 진 받아다 칵테일로 마시니까 맛있긴 하더라 ㅋㅋㅋㅋㅋ 물론 경치도 최고로 좋고 슬슬 배에 돌아온 다음엔 극장에 가면 내셔널 지오그래픽 출신 과학자가 범고래의 생태에 관한 강연을 하고 있다. 객실에 들어와서 TV로도 중계 볼 수 있음 명품관 구경하고 옆으로 가면 미술갤러리인데 ????? 오늘의 전시 주제는 술이다 위스키... 마셔야겠지? 위스키를 마시러 블루 레스토랑 입갤 ㅋㅋㅋㅋ 이름값 하는 인테리어 바텐더의 설명과 함께 잭다니엘 시음을 시작한다. 잭다니엘 증류소에서 가져온 토스티드 배럴 조각을 보여줌 올드 no.7 라이 젠틀맨 시나트라 순서로 진행 개인적으로 젠틀맨 잭 좋아하는데, 시나트라는 정말 고숙성다운 향이 있더라. 시음 다 했으니 클럽으로 입갤 영업중일땐 사람 붐비고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 나오는데 영업중이 아닐 때는 이런 모습이다 이보쇼 멕시칸 바텐더씨 시원하게 메즈칼 한잔 말아주쇼 미국 유머는 알만한건 알겠는데 연예인 이야기, 특히 라틴계 가수 나오면 정말 몰루게씀 근데 클럽에서 신나게 놀다 나와도 아직 낮임 여기는 고위도라 하루에 밤에 4시간밖에 안된다 뷔페에서 야식 먹다보면 한참 더 있어야 해가 짐 야식 먹었으니까 운동하려 헬스장 자몽, 수박 인퓨즈드워터 준비해놨는데 운동하고 한잔씩 하면 술 잘깨더라. 그리고 씻고 숙면 럼 레이즌 아이스크림으로 다음날 아침 시작 이곳은 캐나다 빅토리아입니다 사실 캐나다 구경은 잘 모르겠고 신속하게 아울렛 입갤 ㅋㅋㅋ 술사러왔음 ㅋㅋㅋㅋ 여긴 정말 저렴하더라 정박해 있는 크루즈선들을 바라보면서 이번 여행도 마무리 시원하고 해피한 여행이었다
작성자 : 시안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