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최상레는 오를수밖에없는거같음앱에서 작성

로갤러(1.248) 2024.06.23 04:25:21
조회 126 추천 0 댓글 0

1610인애들 1620찍으려몈 2천개이상필요하더라?
배럭들 대부분 2개정돈 1620 만들꺼야
게다가 본캐 상재도 올20하긴해야되자나 당일날보고하긴하는데 무장 풀강이라 여기도 오레하 4천개가까이들더라 숨을 다쓰면 덜 들겟지만
난 오레하 스스로캐서만 쓰는데 사야하는지경까지왓음
추가로 포셔같은 영상보면 중생기 ㅈㄴ사서 4티어때 털라하니깐 고고학자들도 라이트하게하는중인거같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96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2890 AD [배틀그라운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업데이트 운영자 24/07/15 - -
35925 공지 로스트아크 갤러리 이용 안내 [515] 운영자 18.10.29 986362 513
17155487 일반 가토는 씹랏폿 레이드는 씹랏딜 ㅆ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갤러(219.248) 13:36 8 0
17155486 일반 여기 틀딱새끼들 엘릭서 핀트 ㅈㄴ못잡음 ㅇㅇ(112.167) 13:36 7 1
17155485 일반 로아 레이드 너무 두려워하지마라 뉴비들아 [3] 로갤러(121.175) 13:35 10 0
17155484 일반 아게오로스 강투이슬비 울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11 0
17155483 일반 하위레이드는 왜만찬먹나요 로갤러(211.184) 13:35 5 0
17155482 일반 악세값 내릴거같더만 [1] 로갤러(121.55) 13:35 8 0
17155481 일반 걍 데런 묶어놓고 존나 따먹고싶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20 0
17155480 일반 누빈데 루페온 길드 어디가야되나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2 0
17155479 일반 쌀값오른다매쌀값오른다매쌀값오른다매쌀값오른다매쌀값오른다매쌀값오른다매쌀값오른 로갤러(1.232) 13:34 6 0
17155478 일반 너네가 열심히 올린 초월 엘릭서의 미래 [2] 로갤러(59.9) 13:34 31 2
17155477 일반 근데 방송 한번 안키나 Hae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11 1
17155476 일반 배럭 버스트악세 사논거걍다시팔고 잔재할까 ㅇㅇ(223.39) 13:34 3 0
17155475 일반 소심한새끼들은 걍 레이드하지마 피지컬 필요없으니까 [2] 로갤러(121.175) 13:34 10 0
17155474 일반 3억실링 보석 변환으로 녹였는데 30만골 정도 벌렸네 [1] ㅇㅇ(118.235) 13:33 13 0
17155473 일반 근데 카제로스 나오는 게 딱히 신규유저 유입에 도움이 되나 로갤러(59.7) 13:33 8 0
17155472 일반 엘릭서 초월 아예 삭제할순 없겠지? [1] ㅇㅇ(106.101) 13:33 29 0
17155471 일반 카양겔 솔로잉도 날개나옴? [2] 오늘인천은하루종일흐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22 0
17155470 일반 저 고닉은 하루종일 저러고 있네 버스타는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11 0
17155469 일반 Rpg추천좀 [5] ㅇㅇ(118.235) 13:32 23 0
17155468 일반 백숙 대신 치킨 먹자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2 22 0
17155467 일반 손고자들 많냐 뉴비들 솔플 확실히 꺠고 파티영상 몇번 보면 걍깨겠구만 로갤러(121.175) 13:32 19 0
17155466 일반 장담하는데 랏폿난 오래 갈거다 [1] ㅇㅇ(211.179) 13:31 38 0
17155465 일반 컴잘알 있음?? 견적 좀 봐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1 12 0
17155464 일반 일주일 딸깍 40만골ㅋㅋㅋㅋㅋㅋㅋ(딸깍을999999999회해야함) ㅇㅇ(223.39) 13:31 38 0
17155463 일반 형님들 로스트아크 피시방 100시간 대리 많관부... [2] 이쮼의(210.206) 13:31 16 0
17155462 일반 아브5관 2문양 내부 핑 다른 도형에서 보이나요? [2] 억제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1 15 0
17155461 일반 주문하신도아가마이크로비키니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1 13 0
17155460 일반 야 ㅋ념글주작은 댓글빠르게올리는게 관건임 ㅇㅇ(106.101) 13:31 14 0
17155459 일반 요즘 스커는 오의스커가 대세임? [1] 로갤러(106.101) 13:31 7 0
17155458 일반 내가 버튜버는 안보는데 이거 귀엽네 하나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1 20 2
17155457 일반 원한전각 천골따린데 로아온직후 얼마엿냐 [2] 하이드리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38 0
17155456 일반 걍 쌀먹 망하고 겜도 망했으면 좋겠음 [2] 엉금엉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24 0
17155455 일반 너네 딥치즈랑 화이트갈릭버거 뭐먹엇음? [5] 울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27 0
17155454 일반 난 초월 첨에 나왔을때 존나 팼는데 ㅇㅇ(106.101) 13:30 14 0
17155453 일반 안녕하세요 분탕치고싶은데 무슨글 쓰면되나요 [1] ㅇㅇ(211.234) 13:30 7 0
17155452 일반 아니 엘릭서 유효 54 53도 아니고 엘40갖고 징징대고있네 ㅇㅇ(106.101) 13:30 21 0
17155451 일반 노키드나 버스기사 스펙은 어느정도 되야함 [5] 로갤러(121.166) 13:29 23 0
17155450 일반 얘들아 근데 4티넘어가면 초월이런거 안해도됨??? [1] 로갤러(106.101) 13:29 21 0
17155449 일반 (꾸준글) 안락사 포함해서 30년 안에 죽지 않을까? [3] 경지갤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9 22 0
17155448 일반 하3 어불몇개줌? [1] 로갤러(121.55) 13:28 18 0
17155447 일반 시이발 세구18계정으로 쿠크 파티비볐는데 [7] 로갤러(220.89) 13:28 41 0
17155446 일반 1인레이드가 뉴비에게 도움이 된다? 개소리임 [4] 로갤러(211.179) 13:27 54 1
17155445 일반 초월할돈없어서 농사짓고 채광중 [1] 토갤토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7 33 0
17155444 일반 뉴비들 상하탑만 뚫으면 랏딜 행복 롸 시작이네 ㅇㅇ(118.235) 13:27 18 0
17155443 일반 근데 메이플같았으면 벌써 라방켰을텐데ㅋㅋ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7 19 0
17155442 일반 메인 수영복 지린다 [7] 로갤러(1.236) 13:27 71 0
17155441 일반 사멸 건슬인데 왜 안 받아주노??? 로갤러(58.235) 13:26 10 0
17155440 일반 메숭이들이 로갤와서 관심종자짓 하는이유...fact [12] 로갤러(110.13) 13:26 108 12
17155438 일반 팩트는 고대악세 팔찌 값이 ㅈㄴ 올랐다는거임 ㅇㅇ 로갤러(210.111) 13:25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