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아니 초면에 반말은 진짜 ㄹㅇ 아니지 않냐앱에서 작성

강남상어키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22 01:22:45
조회 122 추천 0 댓글 5
														

7cead323e1d639f26cbdd4e442877c6528b39167f465d1da2e2951d207be9e40c7946c8818

나는 카톡 디코 인스타 상태메세지에

반말 ㄴㄴ<이거 써놨음
아니 사람들이 시발 매너가 있어야지

반말을 왜하는거임 도대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96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2899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2898 AD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진행 중! 운영자 24/07/18 - -
2901 AD [메탈슬러그: 각성]GRAND OPEN! 운영자 24/07/18 - -
35925 공지 로스트아크 갤러리 이용 안내 [515] 운영자 18.10.29 986922 513
17178916 일반 ⭐+틱턱 가입만하면 1.4콩&3콩주네요 ㄷㄷㄷ.....⭐+ 로갤러(39.7) 19:56 0 0
17178915 일반 하멘 3관 첫클 후기 ㅇㅇ(211.36) 19:56 2 0
17178914 일반 산악회는 슬슬 로접 빌드업각 보는거지 ㅇㅇ(39.7) 19:55 5 0
17178913 일반 짤 꼴리면 저녁 먹으러감 [1] 쵸비루키종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16 0
17178912 일반 하기르 랏폿 ㅈ된다던데 공팟취업 가능할려나 [2] ㅇㅇ(118.235) 19:54 9 0
17178911 일반 부계세맥 하멘4관 성불 [1] 파츠파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4 12 0
17178910 일반 로아하면서 처음으로 위기모면 의미있게 썻어 [1] ㅇㅇ(121.164) 19:54 27 0
17178909 일반 에기르 다음 골드시세 예측 풍자러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4 8 0
17178908 일반 사람 담구는건 인벤이 최고의 경지 ㅇㅇ(119.198) 19:53 8 0
17178907 일반 서버는 실리안 길드는 코니코니 유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3 4 0
17178906 일반 서양도 여성인권 낮았다면서 왜 영국여왕시대가 전성기로 유명함? 로갤러(121.184) 19:53 3 0
17178905 일반 근데 10멸은 계승하면 오히려 안좋아진다면서 [2] 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2 31 0
17178903 일반 카단니혼자다해라 멘헤라지뢰계쿠로미오타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1 9 0
17178902 일반 메이플 디렉터 근황.....jpg pul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1 40 0
17178901 일반 하양겔 랏딜이네 ㅅㅂ 로갤러(110.70) 19:51 5 0
17178899 일반 노브4관 후기!! 로갤러(221.149) 19:49 27 0
17178898 일반 담당일진 뜨뜨 등판해서 쫄리는 좆벤러면 개추 ㅋㅋ ㅇㅇ(39.7) 19:49 11 0
17178897 일반 눈가루 저렇게까지 욕먹는 이유를 모르겠음 [2] ㅇㅇ(118.235) 19:49 34 0
17178896 일반 ⭐+틱턱 가입만하면 1.4콩&3콩주네요 ㄷㄷㄷ.....⭐+ 로갤러(39.7) 19:49 4 0
17178895 일반 좆벤 병신인거랑 별개로 눈가루는 ㄹㅇ 못배운거같네 [1] 로갤러(175.124) 19:49 32 0
17178894 일반 ● 하빈이 애미뒤졌으면 순이추 ㅇㅇ(150.246) 19:49 6 1
17178893 일반 정리를 어캐해야 깔끔할까 [1] C.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16 0
17178891 일반 ㄸㄸ와서 노잼된 인벤러면 개추 ㅇㅇ(106.101) 19:48 23 1
17178890 일반 부모잘못만나서 인생좆됐다 [3] 미시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42 0
17178889 일반 결국 또 산악회식 쥐흔 시작됐구나 ㅇㅇ(39.7) 19:48 15 0
17178888 일반 이벤트 보석은 계승이 안되네? 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13 0
17178887 일반 엘릭서 초월 완화 언제부터임? 로갤러(218.149) 19:47 7 0
17178886 일반 ??? " 보지 벌리거라! " ㅇㅇ(115.144) 19:47 20 0
17178885 일반 근데 인벤 하는 애들은 티가 나긴 함 [9] Hae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79 5
17178884 일반 그런데 군단장애들은 계속등장할것같네 ㅋㅋㅋㅋ [1] 로갤러(1.254) 19:47 17 0
17178883 일반 모든 레이드 숙팟에서 뒤질거면 반숙팟이나가라 [1] ㅇㅇ(39.7) 19:45 18 0
17178882 일반 계승 다 하니까 꽁으로 4.5퍼나 더주네 [2] 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31 0
17178881 일반 좇병신들 한동숙이 에스더 무기 욕하니까 개같이비난 ㅋㅋㅋ [3] ㅇㅇ(222.108) 19:45 44 2
17178880 일반 부모 잘만나는게 진짜 인생축복이다.. [5] 미시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45 0
17178879 일반 ⭐+틱턱 가입만하면 1.4콩&3콩주네요 ㄷㄷㄷ.....⭐+ 로갤러(39.7) 19:45 6 0
17178878 일반 솔직히 1580 주차할거면 1540이 맞음 [5] ㅇㅇ(112.171) 19:44 28 0
17178877 일반 좆벤 씹새끼들 개패고싶으면 개추 ㅋㅋㅋ [3] 피붕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4 57 7
17178876 일반 초월 안누르고 그냥 노멘3 가는게 맞겠지 이번주는? 로갤러(118.235) 19:44 9 0
17178875 일반 1670 노양겔이나 하양겔 트라이 받아주냐? [4] ㅇㅇ(58.233) 19:44 27 0
17178874 일반 내일 필드보스 다주거따 나모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3 23 0
17178873 일반 근데 6캐릭 1640이상 애들 현생가능? [3] ㅇㅇㅇㅇ(183.98) 19:42 43 0
17178872 일반 신창섭 - 팩트는 아직도 리부트가 사기라는 거임 로갤러(223.39) 19:41 17 2
17178870 일반 3티어 보석은 그냥 다 계승하면 되나 [2] 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31 0
17178869 일반 내가 하멘 12 트라이 벌슬 스펙인가 [14] 로갤러(118.235) 19:40 79 0
17178867 일반 윈터<장하빈<카리나 [10] 하빈인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9 74 0
17178866 일반 의외로 이번달에 사라지는거 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9 30 0
17178865 일반 막상 숙제팟가면 죽는애들 왜케 많음 ㅇㅇㅇㅇ(183.98) 19:39 16 0
17178861 일반 으앙카나 <- 눈가루 로아 너무 못해요 [8] ㅇㅇ(222.111) 19:38 51 0
17178860 일반 롤 새로운 모드 재밌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