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으앙카나 <- 돈이 없어서 울고 있어요앱에서 작성

ㅇㅇ(222.111) 2024.06.16 20:27:35
조회 72 추천 0 댓글 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87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35925 공지 로스트아크 갤러리 이용 안내 [515] 운영자 18.10.29 986305 513
17152007 일반 골드값 내가원하는 가격이 아니길래 걍 내가 썻는데 로갤러(112.161) 20:39 0 0
17152006 일반 유입들이 모르는 솔로잉의 진실 로갤러(122.252) 20:39 14 0
17152005 일반 건슬 vs 바드 하나 골라주세요 로갤러(220.70) 20:38 1 0
17152004 일반 노브1관 85줄 즉사인데 바훈 쓴다고 왜 지랄하는거?? 로갤러(116.40) 20:38 11 0
17152003 일반 첫배치고사 4승0패해도 아이언1이네 시발 ㅋㅋㅋㅋㅋ 로갤러(211.234) 20:37 3 0
17152002 일반 저스트가드 성공하면 다른파티원도 안날아감? [3] 로갤러(58.237) 20:37 10 0
17152001 일반 아브1관 자리찾기 바훈으로 막힌다 게이야 [4] 파도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7 15 0
17152000 일반 솔로레이드( 쌀섬 3분보다 보상적음 )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7 21 2
17151999 일반 뉴비새끼들 1680 찍으려면 올18강이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갤러(125.141) 20:37 22 1
17151998 일반 냉정하게 고랩지인 없으면 게임 시작하지마셈 ㅇㅇ(223.39) 20:36 11 0
17151997 일반 솔로로 공팟컷 맞추기전에 혈이라도 뚫어놓으란 의도 아님? ㅇㅇ(211.220) 20:36 6 0
17151996 일반 로아 싹다 정리하니까 480만원쯤 나오더라 로갤러(118.235) 20:36 17 0
17151995 일반 좆뉴비 솔로잉 카양겔 다 돌렸는데 골드가 부족하네 ㅇㅇ(223.39) 20:36 12 0
17151994 일반 솔로잉 = 귀속골드 도입하자 그거 밖에 답이없어 [1] 로갤러(223.39) 20:36 19 2
17151993 일반 댓글5개씩달리는데 보이는 IP가 없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10 0
17151992 일반 솔플 캐릭 밸런스도 걍 아무 생각없이 냈더라 ㅇㅇ(59.28) 20:35 24 0
17151991 일반 방풀초 기댓값 30만골 맞냐? [2] ㅇㅇ(112.149) 20:35 10 0
17151990 일반 기술 고수들 질문좀 [1] 로갤러(211.62) 20:35 9 0
17151989 일반 그냥 뉴비는 솔로잉하고 강화는 현질해서 하란 소리잖아 로갤러(223.39) 20:35 11 1
17151988 일반 ??? : 솔로잉으로 역대급 뉴비유입!!!!!!!!!!!! ㅇㅇ(115.138) 20:34 48 4
17151987 일반 뭔가 정리된거 봐도 잘 모르겠네 왤케 어렵지 로갤러(121.173) 20:34 10 0
17151985 일반 솔로 보상이 왜케 애미없이 적은지 모르겠긴함 ㅇㅇ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3 44 2
17151984 일반 레이드원툴 순수노잼게임 결국 터질게 터지는구나 ㅋㅋㅋㅋ 로갤러(223.39) 20:33 22 3
17151983 일반 그래도 로아 접으면 할게 없어서 로아 붙잡고 있는 우리 로갤러(58.29) 20:33 11 1
17151982 일반 이정도면 여자 상위 몇퍼센트 외모임??.jpg [1] 로갤러(218.146) 20:33 31 0
17151980 일반 노멘 노키드나 꼬라지만 봐도 상재하고 T4올 생각 싹 싸라지네 로갤러(125.141) 20:32 10 0
17151979 일반 뉴비가 이겜와서 집중할수있는 컨텐츠는 솔로레이드밖에없는데 [1] 로갤러(121.175) 20:32 31 2
17151978 일반 카멘 2관 질문 이써!! [2] 로갤러(61.73) 20:31 8 0
17151977 일반 1600찍고 필보 어그로 끌고싶은데 얼마 써야됨 ㅇㅇ(106.101) 20:31 12 0
17151976 일반 1640딱렙으로 하멘하키 가는새끼들 뭐임? [5] ㅇㅇ(59.21) 20:31 45 0
17151975 일반 쌀값드립치는애들 다 한명이 하는거지? [9] ㅇㅇ(183.103) 20:30 78 0
17151974 일반 로아는 왜 기믹 존나 암기형으로 만드는거임? [16] 로갤러(58.29) 20:30 80 6
17151973 일반 쌀값이 좆창이났는데도 어 뉴비유입 문제없어 ㅇㅇ [5] ㅇㅇ(39.123) 20:30 49 8
17151972 일반 좆밥 복귀러인데 임마 한테 슈모익 먹이면 아깝나? [2] 로갤러(112.146) 20:29 19 0
17151971 일반 이 게임은 그래도 망무새 있어서 흥하나 보네 [3] ㅇㅇ(118.235) 20:29 32 0
17151970 일반 메좆플 뉴비들 빨간약...fact [17] ㅇㅇ(110.13) 20:29 201 14
17151969 일반 크리값비율과 골드값이 연동이안되는건 씨발아 ㅋㅋㅋㅋㅋㅋ 로갤러(175.212) 20:29 28 0
17151968 일반 근데 필보 레벨이 이상하게 잡은건 또 아님 ㅇㅇ ㅇㅇ(218.237) 20:28 20 1
17151967 일반 뉴비를 위해 솔로 레이드 확실하게 내줬으면 뉴비배척안당했제 [2] 로갤러(121.175) 20:28 42 0
17151966 일반 크리를 아무도안사서 골드 오를수밖에없음 로갤러(121.132) 20:28 15 0
17151965 일반 솔플은 병신패턴 빼야함 [7] ㅇㅇ(106.101) 20:28 38 0
17151964 일반 걍 솔로보상을 같게해야함 게임 미래를 위할거면 ㅇㅇ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8 48 0
17151963 일반 자꾸 메이플방패쳐든다 = 그냥 좆망했다 이걸로 보면됨 [1] 로갤러(175.212) 20:28 27 4
17151962 일반 리퍼 닉네임 멀로하지 [2] 탄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8 20 0
17151961 일반 정공게임 로스트아크 근황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8 64 5
17151960 일반 크리랑 쌀값 상관 없어진거 기상술사때 부터지 않나 [1] ㅇㅇ(106.101) 20:28 15 0
17151959 일반 인벤은 진짜 뭘해도 쉴드를 쳐주는구나 [2] 로갤러(114.206) 20:27 24 0
17151958 일반 뉴비는 그냥 솔로잉이나 돌고 강화는 현질하라는 소리네 [1] 로갤러(223.39) 20:27 28 0
17151957 일반 카멘 솔로 걍 내줘야됨 ㅇㅇ(211.116) 20:27 1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