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보석걍 지금 터는게나을라나??앱에서 작성

빅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3 19:28:22
조회 92 추천 0 댓글 5

본캐 배럭 보석세팅 다맞추고
보석 그냥 7랩만들어지는대로 다팔고다녔는데
앞으로 오늘의 보석가격은 항상 고점일려나
떡상할일없겠지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87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35925 공지 로스트아크 갤러리 이용 안내 [514] 운영자 18.10.29 986267 513
17149844 일반 불근색푸른색그사이삼초그짧은시간 [1] Jackfro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2 1
17149843 일반 " 메이플 스토리 유저분들 죄송합니다." ㅇㅇ(175.114) 13:30 9 0
17149842 일반 진짜 1640 실링엘릭서만 딸깍한 깡통이 많아져서 [1] 자색고구마라떼중독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6 0
17149841 일반 아비도스1작전 버그있는거아님? [1] ㅇㅇ(39.7) 13:30 6 0
17149840 일반 충단인파vs건슬 [1] 로갤러(123.215) 13:30 10 0
17149839 일반 내가 로아시작한 22년12월은 1620부심이 개좆됐는데 [1] 썽코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9 17 0
17149838 일반 화수단 몇개 던지면 되노 [1] ㅇㅇ(119.198) 13:29 10 0
17149837 일반 유입인데요 로스트아크 <- 스트리머 혐오게임 맞나요 [3] ㅇㅇ(119.149) 13:29 20 1
17149836 일반 날먹들 빨리 4티어 유물악세 연마 다해서 3티어 악세 갖다팔아라 ㅇㅇ(211.224) 13:29 5 0
17149835 일반 스익캐릭 경치물약은 먹여도되냐 ㅇㅇ(211.234) 13:29 5 0
17149834 일반 2시에서 2시 반 사이 하탑갈 랏딜구함 [3] 땡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9 14 0
17149833 일반 블레 수영복 살까말까 정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9 8 0
17149832 일반 도약없이 고고학 생기 15만녹임 ㄷㄷ [2] 로갤러(115.138) 13:29 18 0
17149831 일반 책 사서 하는 게 낫나? [1] Sk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9 7 0
17149830 일반 뇌빼고재획vs숙코랑 한무레이드 사사게박제 분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8 11 0
17149829 일반 디코 100:49에 팝니다 입갤ㅋㅋㅋ [1] ㅇㅇ(106.101) 13:28 43 0
17149828 일반 1680이상이 화수단 욕하는게 병신같은 이유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7 33 0
17149827 일반 나도 필보가서 화수존나던져야쥐~ 썽코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7 23 0
17149826 일반 왜캐 버스가 없는거같지 [1] 로갤러(125.251) 13:27 11 0
17149825 일반 1640짜리 노칸만했는데 하칸 잠입 ㄱㄴ? 로갤러(211.169) 13:27 10 0
17149824 일반 복귀유저 유물장비 뭐 해야됨? vdxz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7 7 0
17149823 일반 아게오로스 이제 다들 잘하는듯 [7] 루나짱비밀친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7 39 0
17149822 일반 쌀먹은 필요 악임 로갤러(211.118) 13:27 8 0
17149821 일반 로아 스토리 몰입하기가 힘든이유가 ㅋㅋㅋㅋㅋㅋ [1] 로갤러(121.200) 13:27 14 0
17149820 일반 화수던져서 쌀먹 안하면 병신이네 [2] AH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38 0
17149819 일반 로아 현질유도 ㅈㄴ해도 겜 안망할듯 ㅇㅇ [2] 로갤러(58.238) 13:26 31 2
17149818 일반 아게로오스 노노매칭이다 [1] ㅇㅇ(115.22) 13:26 10 0
17149817 일반 시즌2를 가치보존 선택한거부터가 운영능력이 병씬임 로갤러(121.175) 13:26 10 0
17149816 일반 화수단 박제하는거 좀웃기긴하다 ㅋㅋ [1] 썽코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34 0
17149815 일반 애초에 운빨에 소통으로 뜬 게임이다 로갤러(125.179) 13:26 8 0
17149814 일반 아직도 골드 100 간다는 대가리빠가사리새끼들 [1] 끼룩끼룩(180.189) 13:25 15 0
17149813 일반 내읿부터 운X의 돌파석 떡상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갤러(219.248) 13:25 15 0
17149812 일반 점핑 받아서 리퍼 키울까 [3] 탄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24 0
17149811 일반 블레이드 ㅅㅂ존나 어렵네 [1] 로갤러(121.145) 13:25 17 0
17149810 일반 스익은 보상이 너무 뉴진스러운거 아닌가요? 로갤러(118.47) 13:25 10 1
17149809 일반 죠니니 모코코 위해서 영상 매번 올리던데 맨날 똑같노 [3] 로갤러(121.175) 13:24 30 0
17149808 일반 솔까 시즌3 작정하고 냈다기엔 죄다 나사가 빠져있는데 [1] ㅇㅇ(113.192) 13:24 19 0
17149807 일반 전재학 구라친거 소름돋네 [1] ㅇㅇ(124.54) 13:24 33 0
17149806 일반 메이플하고 로아 둘 다 해봤는데 [5] ㅇㅇ(211.236) 13:24 75 0
17149805 일반 꼬와서 1680찍었음. [4] 냥냥예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4 52 0
17149803 일반 ㅅㅂ 그래서 경매검색은 언제고치는건데? 로갤러(125.251) 13:23 9 0
17149802 일반 3티 생활 갑자기 개떡락한거 같네? [1] ㅇㅇ(223.62) 13:23 24 0
17149801 일반 카양겔 하드 어케가노 ㅅㅂ 랏폿 뭐고 [2] 로갤러(211.169) 13:23 27 0
17149800 일반 와 좆벤 지랄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로갤러(121.143) 13:23 97 2
17149799 일반 매번 아바타 2세트씩 사니까 돈이 없어요 [1] 깨진벽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3 15 0
17149798 일반 괴물쥐 로아 접음?ㄷㄷ [1] ㅇㅇ(222.120) 13:22 38 1
17149797 일반 딱렙 취업 빡센데 슈모익남은거 서폿할까 로갤러(14.41) 13:22 12 0
17149795 일반 나도 다음부터 80+ 톡방 드간다 씨발 [1] 로갤러(110.45) 13:22 26 0
17149794 일반 혜자겜이라고 하는것은 엠생이니까 혜자겜으로 느끼는거지 로갤러(121.175) 13:22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