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고졸은 사업하는 애들 빼고는 취급안해줌 ㅇㅇ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3.06.09 16:21:32
조회 73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763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15308306 뉴스 제작진 대 유저, 로아 카멘 레이드 10일 만에 첫 클리어 [1]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25 72 2
35925 공지 로스트아크 갤러리 이용 안내 [395] 운영자 18.10.29 950180 157
15310766 일반 오피셜) 산악회 오늘 8시..jpg ㅇㅇ(175.223) 19:23 4 0
15310765 일반 속보) 산악회 뒷풀이 잠정 중단 ㅇㅇ(175.223) 19:23 1 0
15310764 일반 산악회 지금 긴급회의 중임? ㅇㅇ(220.85) 19:22 7 0
15310763 일반 잠깐만 공개한다 로갤러(86.48) 19:22 6 0
15310762 일반 난제) 3개중에 가장 어이없는거 골라봐라 ㅇㅇ(222.101) 19:22 5 0
15310761 일반 따따진빼 발언하고 방송 끈 새끼가 방송켜고 하는 애들 조리돌림중이네 ㅇㅇ(221.143) 19:22 15 0
15310760 일반 7시ㅡ8시 사이에 방송킨대 한동숙ㅇㅇ ㅇㅇ(183.104) 19:22 18 0
15310759 일반 캡잭 택틱대로 하라거 블랙홀 2번보면 딜부족나니까 110줄딜컷 로갤러(223.39) 19:22 20 1
15310758 일반 속보) 공지떳다 왁싱하느라 늦는대 ㅋㅋㅋㅋ ㅇㅇ(180.224) 19:22 100 0
15310756 일반 캡잭 방송 적룡포 버스트 딜 비교하고 있는 와중에 로갤러(121.100) 19:22 37 1
15310755 일반 ㄹㅇ단체왁싱중인가 로갤러(175.201) 19:22 6 0
15310754 일반 왜 아무도 안 옴?? 왁싱하러 감?? ㅇㅇ(119.197) 19:21 7 0
15310753 일반 오늘 산악회 창난기념 고기먹는다메 로갤러(114.206) 19:21 19 0
15310752 일반 걍 인방갤이네 너네 로아하긴하냐?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46 0
15310751 일반 와우는 퍼클팟 실시간 모니터링해서 영자가 너프해줌 로갤러(211.208) 19:21 32 1
15310750 일반 캡틴잭은 남의 방송 도방이 컨텐츠인가? [1] ㅇㅇ(211.227) 19:21 41 0
15310749 일반 런악회 10분내로 방송안킬시 나 이현우가 언팔할예정 [4] ㅇㅇ(59.7) 19:21 31 1
15310748 일반 애미씨발 운동하고 씻고왔는데 좆악회 아직도 안켰노 ㅋㅋㅋ [1] 금강선의전남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27 0
15310747 일반 캡틴잭 방송키고 뭐하는거임? [8] 로갤러(221.152) 19:21 168 9
15310746 일반 캡잭방송 보는데 몇시간째 직업 갈드컵만 하고있네 로갤러(1.225) 19:21 20 0
15310745 일반 루페온갤길 [ 예아 ] 길드원 모집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4 0
15310744 일반 블레 창술 슬레 애네가 top3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18 0
15310743 일반 노돌리 유튜브는 켜졋는데 머임 김홍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62 0
15310742 일반 걍 비방회식한다고 해놓고 각자 쉬는거여 ㅄ들아 로갤러(121.141) 19:21 27 1
15310741 일반 길드 틀서커 아집 존나 쌔네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16 0
15310740 일반 캡잭은 진짜 저 성격때문에 하꼬인거구나... [1] ㅇㅇ(221.143) 19:21 69 0
15310739 일반 서버는 실리안 길드는 코니코니 [2] 유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12 0
15310738 일반 근데 메이플 보스는 돈만 쓰면 딸깍 가능함?? [7] 로갤러(221.138) 19:20 20 0
15310737 일반 한동숙 언제켜ㅕㅕ 로갤러(49.167) 19:20 8 0
15310736 일반 근데 로아도 200원사기 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붕스갤다크나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0 58 0
15310735 일반 애초에 피돼지레이드에선 무조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0 26 0
15310734 일반 인정하고 좆밥레이드만 공략하겠다 선언했는데도 왤케 화났냐 [2] ㅇㅇ(222.101) 19:20 28 0
15310733 일반 괴물쥐는 어디가서 피지컬 좋다고 해도 ㅋㅋㅋ 로갤러(175.223) 19:20 40 1
15310732 일반 우레팟 점심께에 6관 전원생존 생각나서 오늘도 새벽까지 달리겠네 [1] 자색고구마라떼중독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0 23 0
15310731 일반 16층 배럭6개되니까 현타오노 로갤러(183.96) 19:20 20 0
15310730 일반 500원사기는 ㅆㅂㅋㅋㅋㅋㅋㅋㅋ 붕스갤다크나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0 26 0
15310729 일반 카멘 쟤 카제로스 레이드 2관쯤에 재등장하지않을까 ㅇㅇ(121.167) 19:20 11 0
15310728 일반 영역전개 해결법 그거아님? [3] 로갤러(1.248) 19:20 42 0
15310727 일반 카페 가보니까 7시에 모인다고 했지 방송킨다곤 안했다는데? [1] ㅇㅇ(223.38) 19:19 65 0
15310726 일반 스갤 2중대 되버린 로갤은 개추 ㅋㅋㅋㅋ ㅇㅇ(117.111) 19:19 9 2
15310725 일반 봉킹팟 창술 슬레랑바꿔라 ㅇㅇ(118.235) 19:19 21 0
15310724 일반 캡잭 시간 있을 때 클리어 매니저 알바나 하겠따.. ㅇㅇ(211.210) 19:19 25 0
15310723 일반 한동숙한테 로아 접으라고 메일테러 했다 [4] ㅇㅇ(118.235) 19:19 202 10
15310722 일반 지금 캡잭 방송가면 실시간 훈수+티배깅 볼수 있음 [1] ㅇㅇ(118.235) 19:19 67 0
15310721 일반 우레팟 << 왜 볼때마다 태초마을임? [1] 로갤러(118.40) 19:19 20 0
15310720 일반 실시간) 3세돌 vs 1스텔 오후7:01 ################ [9] ㅇㅇ(118.235) 19:19 117 14
15310719 일반 속보)한동속 방송O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227) 19:19 70 0
15310718 일반 왁싱말고 이런 벌칙이 맞지않나?? [2] 로갤러(211.234) 19:19 6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