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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 판결문 보다가 개빡쳤다.
축구부 스쿨버스 안에서 성관계할 순번 기다리기. "이모가 산부인과 가려고한다"는 피해자를 "그래도 한번 하자"며 강간. 지금 밀양으로 오지않으면 성관계사실 부모에게 알리겠다며 협박 후 여인숙으로 끌고가서 강간. 24/05/22 밀양실내체육관 부근 테니스장에서 망까지 보면서 집단 강간. 강간 당하고 도망치는 피해자를 또 붙잡고 다른 가해자가 또 한번 강간. 그러자 항거불능상태가 되었고 그걸 또 다른 새키가 강간함. "뛰어봤자 벼룩이다. 5.4.3.2.1" ㅅㅂ.... 04/07/13 야산으로 끌고가 쇠파이프와 나무막대기로 팔과 허벅지 과격. 그것도 모잘라, "이대로 보낼수 없다 한번하고가라"며 성기를 빨게함 성기를 빨고 있는 피해자에게 구경중인 가해자들이 가슴을 만지는등 추행을 함. 04/7/14 "생리중이라 한번만 봐달라"는 피해자 또 강간. 항거불능 상태에 빠진 피해자 또 강간. 다락방으로 끌고 올라가 또 강간. 04/09/07 여인숙으로 끌고가 "씨발년들아 스트립쇼 해봐라" 주먹으로 때리며 스스로 옷을 벗게 만듦. 사진을 찍는 시늉을 하며 놀리고, 강제로 바닥에 눕혀 강간. "한번에 둘이 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자"며 강간. 강간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에게 성기를 갖다대며 또 강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게 진짜 무죄라고? 밀양 미쳤어? 판결문 보다가 개빡쳐서 몇부분만 가져온게 이정도임 - [충격] 판슥, 밀양 피해자 통화..나락보관소 거짓말 실체..jpghttps://youtu.be/38CKmSmYJ7g밀양 피해자분과 최근 나락보관서에 대한 통화내용 올림영상삭제 요청 했는데 거부가족들이 힘들어 한다는데도 거부피해자 동의? 이런거 아예 없었음.뻔뻔한 나락보관소는오히려 피해자 누나분을 향해 설득좀 해달라는 반응..나락이가 독단적으로 피해자 44명 공개하는쪽으로 언플 한거임.빡친 피해자 남동생분 : 언제 동의 했냐고 항의.정정 해달라고 요구했는데 거부커뮤니티 글 수정 요청도 했는데 거부몇시간 지나도 안해버린 나락보관소..무슨 수정을 어떻게 하는지를 모르겠다는 반응..아예 피해자측은 그냥 삭제를 해달라고함 (커뮤니티 동의글 여부)그런데도 또 거부기자들한테 연락오고 이슈가 되니깐 어쩌고 해서 거절.그렇다면 판슥은 실제로 나락보관소와 통화를 해봤냐니깐실제로 단 한번도 통화를 해본적이 없다함.즉 나락이의 연락을 한다 이런건 이메일로 남동생분과 여동생분 메일에 대한거였음.단 한가지 조차 요구사항도 안들어준나락보관소의 실체.정작 가해자들에 회유하고성의를 보여주면 당신은 이름은 빼주겠다 이런짓 하고 다님.- [JTBC] '성범죄의 도시' 비아냥…원색적 비난 쇄도에 고통받는 밀양밀양 사건 가해자들의 신상을 폭로해 온 유튜버가 관련 영상을 올리고 내리는 과정에 모두 피해자들과의 소통이 있었다고 주장했지만, 피해자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사적 제재를 했단 논란과 함께 자신의 유튜브를 위해 피해자들을 이용했다는 비판이 이어지는 가운데, 온라인상에선 밀양시도 시달리고 있는 모습입니다.밀양시청 홈페이지에 올라온 글들입니다.성범죄자들의 도시라며 밀양시를 원색적으로 비난하는 내용이 대다수입니다.밀양시 SNS 계정도 마찬가지입니다.'딸에게 밀양은 근처도 가지 말라고 교육하겠다', '무서워서 가겠냐' 등 조롱 섞인 댓글이 수두룩합니다.최근 유튜버들이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 신상을 공개한 뒤 벌어진 일입니다.사건이 재조명되면서 국민적 공분이 일자 밀양시에도 불똥이 튄 겁니다.후폭풍이 거세지자 신상을 공개한 유튜버는 돌연 모든 영상을 내리고 계정 이름도 바꿨습니다."피해자와 소통 끝에 영상을 모두 삭제했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하지만 피해자를 지원하는 단체인 한국성폭력상담소는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지난 5일 이후 피해자와 유튜버 간 소통이 없었다는 겁니다.사실이라면 유튜버가 피해자에게 가해자 공개 허락을 받았다는 주장에 이어 또 다시 거짓말을 한 셈입니다.상담소는 "유튜브 콘텐츠를 위해 피해자가 희생된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2차 가해 논란에도 해당 유튜버는 오늘(8일) 채널 운영을 재개하고 가해자 신상 관련 영상 1건을 새로 올렸습니다.피해자 남동생이 공론화에 동의했다고 재반박에 나서기도 했습니다.다만, 영상을 내려달라는 피해자 여동생의 의견은 무시했다며 "죄송하다"고 해명했습니다.https://n.news.naver.com/article/437/0000396255- 싱글벙글 20년이 지난 시점 성폭행범 공개에 대한 밀양주민의 생각.jpg밀양은 어떤동네일까?
작성자 : ㅇㅇ고정닉
덱 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일지 #1
[시리즈] 개발일지 · 내가 기획서를 작성, 관리하는 방법과 팀 스토리 관리 · 덱 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개발일지 #0 - 기본 전투 저번에 개발일지를 적긴 했는데 너무 내용이 부족한 것 같아서 이번에 한번 다시 적어볼려고프로토타입이라 진짜 에셋 아무거나 주워와서 만든거라 볼품없는건 이해해줘1. Boot 씬게임 제일 처음켜면 스튜디오 로고 나오고 하는 씬 있지?나는 거기서 게임 전반에 자주 쓰이는 리소스들을 로드하게 해놨어지금까지 AssetBundle만 써왔는데 이번에 공부할 겸 Addressables를 써서 리소스들 등록하고겉으론 로고 보여주고 뒤에선 오브젝트 풀에 보관해 그럼 필요할 때 바로바로 쓸 수 있어2. 타이틀 화면타이틀화면에서는 게임 플레이을 플레이 할 덱을 고를 수 있어이 덱을 점점 강화해나가서 더 강한 적을 쓰러트리는 게임이야받는 카드 수가 더 많거나, 조커카트가 있거나, 강화된 카드가 들어가 있거나, 데미지 계산에 보너스가 있거나 등등플레이어가 어떤 덱을 구성할지 미리 생각할 수 있게 할려고 해덱을 고르면 난이도 선택을 할 수 있게 구현했어 일단 시작 체력이나 스텟정도로 레벨디자인 할려해그리고 당연히 새로시작, 이어하기도 구현했어 저장 파일이 있나 없나에 따라 이어하기 버튼이 나와3. 정비소3-1 스테이지 선택UI는 무시해줘 ㅋㅋ적들을 선택 할 수 있는 화면이야적들이나 덱, 카드, 난이도 등등의 데이터는 다 csv로 입력할 수 있게 해놨어근데 데이터 중에 게임에 표시되는 문자열은 전부 따로 저장해서 불러오게 해놨어이래야 나중에 AI 쫘라라락 돌리면 언어지원 한방에 끝낼 수 있어. 아마도?그리고 문자열은 규칙대로 적어 놓으면 자동으로 C# 클래스를 생성하게 생성기를 만들었어3-2 덱 강화창이거는 카드를 덱에 추가하거나 덱 자체를 강화시키는 화면이야추가할 카드랑 덱 강화 아이템은 다 랜덤으로 등장해덱 자체를 강화시키면 게임 플레이 전체에 영향을 줄 수 있어 (특정 형태 공격 데미지 2배, 상점 가격 인하 등등)깨알같이 아이콘 길게 클릭하면 설명나오게 만들었어 ㅋㅋ어떤 강화를 가지고 있나 확인창도 만들고3-3 카드 강화창이 창에서는 카드를 파괴, 강화를 할 수 있게 했어필요없는 카드를 덱에서 삭제하거나 카드를 강화해서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어이것도 다 랜덤으로 떠 근데 지금은 데이터를 조금만 넣어서 같은 것들이 많이 나온거야돈 주면 새롭게 카드랑 강화를 뽑을 수 있게 해놨어 여기선 본인이 가지고 있는 카드들을 확인 할 수 있게 해놨지3-4 회복소전투중에 체력을 잃게되면 자동 회복이 아니고 회복소에서 돈을 내고 회복해야해지금 구현중인데 적들이 함정카드를 강제로 추가하는 방해공작을 하는데 그 카드들을 없애주는 기능도 할꺼야또 1회용 버프를 주는 기능도 지금 구현중이야4. 게임 화면적을 선택하고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일정 수의 카드를 받아(덱에 따라 강화에 따라 달라짐)그럼 그 카드를 위의 9칸중 한곳에 등록 할 수 있어등록을 위한 룰은1. 숫자7 한 장 이상2. 같은 숫자카드 3장 이상 2-1. 5장을 동시 등록 2-2. 모두 같은 모양 등록 2-3. 5장을 모두 같은 모양 등록3. 연속된 숫자카드 3장 이상 3-1. 5장을 동시 등록 3-2. 모두 같은 모양 등록 3-3. 5장을 모두 같은 모양 등록4. 이미 등록되어 있는 같은 숫자카드와 같은 숫자카드 1장 이상 4-1. 모양까지 같음5. 이미 등록되어 있는 연속된 숫자카드와 연속된 숫자카드 1장 이상 5-1. 모양까지 같음이렇게 등록 할 수 있고 난이도에 따라서 적에게 다른 데미지를 줄 수 있어그리고 추가로 밑의 경우로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어1. 연속으로 3번 이상 등록2. 등록 칸이 빙고를 이룸3. 등록 후 손패가 없음이런 방식으로 데미지랑 등록 방식을 보여줄꺼야이렇게 카드를 등록해서 손패가 부족해지면 드로우하고 필요없는 카드는 버려가면서 진행하는 방식이야1턴에 지정된 횟수를 전부 소모하면 턴을 종료하고 플레이어는 데미지를 받아게임 클리어는 적 체력을 0으로 만들기게임 오버는 본인 체력이 0, 지정된 턴수를 오버, 덱에 카드가 없음 이렇게야이 후엔 적의 방해공작을 구현할꺼야 아까 말했던 함정카드 또는 7을 등록할 수 없다던가 특정 구역에 등록하면 데미지를 주거나카드를 볼 수 없게하던가 이것저것 생각하고 있어이번에 아이패드로 빌드해서 주변사람들 플레이 시켜줬는데 평이 좋았어서 기분이 좋아5. 마무리퇴근하면 틈틈히 2~3시간씩 만들고 있어 여기까지 한 달하고 2주 정도 더 지났네파일 리스트 보면서 오우 많이했다 뿌듯해하고 있어 ㅋㅋ이제 몇 주만 더 코딩하면 프로토타입은 끝날꺼 같아다음 개발일지는 UI싹 바꿔서 볼만하게 올게 끔찍한 그래픽 미안했어 더 열심히 할게 ㅋㅋ이 글이 너희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파이팅이야!
작성자 : MAYONEZU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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