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육군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육군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한국 여성 출산의향 최저 수준…남녀간 출산의향 격차는 최대 ㅇㅇ
- 토트넘 유니폼 근황 ㅋㅋㅋㅋ ㅇㅇ
- 와…. 엊그제 ‘김건희 재판’ 법정에서 벌어진 일들 아르테타
- 2인분 주문한 1인 손님한테 20분만에 나가라고 호통치는 식당 ㅇㅇ
- 게임 역사상 가장 낭만적인 서버 종료 ㅇㅇ
- kbo 체크스윙판독 조기도입 ㅇㅇ
- 싱글벙글 조선시대에 폐륜을 저지르면 생기는 일..jpg ㅇㅇ
- 오늘 만들어 본 간단한 디오라마 You&me
- 논란이라는 전지적 독자 시점 영화판 각색된 부분 ㅋㅋㅋㅋ ㅇㅇ
- 국힘당....정신 못차리는 이유 ㄷㄷ...Jpg ㅇㅇ
- 훌쩍훌쩍 죽어도 노가다판에 남는 기구한운명...ssul ㅇㅇ
- 이수근, 와이프에게 재산과 명의 모두 넘겼다! 눈물 난다! 탐구자
- 실사화 된 짱구는 못말려 근황 ㅇㅇ
- 현재까지 알려진 CGV 전산 시스템 개편 후 변경 사안 종합 야마가타이케맨
- 인스타에서 논란중인 꽃집 사장 잘못이다 vs 손님 잘못이다 ㅇㅇ
아성조를 볼 수 있는 7월의 탐조
7월.이제 막 아기티를 벗어던진 청소년 새들과 자주 만날 수 있는 시기참 고되고 움직이기 싫은데어린 새들 보는 재미 때문에 탐조를 완전히 포기하진 못하겠단 말이지.목욕하느라 쫄딱 젖어버린 청소년 딱새 수컷나랑 눈이 마주치곤 한참을 가만히 쳐다봄뭐. 왜. 뭐. 귀여우면 다냐.자기도 딱새라고 힘차게 꼬리를 까딱거림멋지게 살아남아서 알파가 되렴청소년 딱새 암컷아직 배쪽의 솜털과 멱쪽의 무늬가 앳된 기색딱새들은 특유의 단아한 눈망울이 참 매력이다청소년 파랑새성체는 부리가 완전 진한 붉은 색을 띄잖아파랑새 유조는 성체랑 다르게 부리색이 흐릿한 거 알아?저 투실하고 보송한 깃털과자라다 만 것 같은 동글통통한 비율을 봐...너무 귀여워ㅠㅠㅠ거리가 조금만 더 가까웠다면, 역광이 아니었다면너무도 아끼는 사진이 되었을텐데 아쉬움(참고) 옆구르기 하면서 봐도 보이는 빨간부리청소년 노랑턱멧새 처음엔 쟤가 뭐지...했음 왜 쑥새가 아직도 있는 것?하면서 줌 당겨보니 노턱멧 유조여따청소년 흰배지빠귀어쩐지 아성조들은 성체랑 비슷하면서도어딘지 어설픈 게 귀여움 포인트임올해 태어난 듯한 동고비성체랑 거의 차이가 없지만깃털 색과 상태가 앳된 기색이 남아있었음제비 성조(왼쪽)와 청소년 제비(오른쪽)뒤에 보이는 참새들과 싸우지 않고 어울려 놀았음오른쪽 청소년 제비는 가만히 보면 입가에 앳된 기색이 있음ㅋㅋ귀여워... 무탈하길덧1.개미가 맛있는 청딱다구리덧2.정신 없이 비행하던 귀제비들덧3.새 찍고 있는데 뭔가가 바스락! 하길래휙 고개 돌려보니 딱 마주친 다람쥐나무인 척 꼼짝도 안 하고 가만히 있음ㅋㅋ야 너 이미 걸렸어 ㅋㅋㅋ내가 지나갈 때까지 계속 나무인 척 얼음상태였음귀여워서 사진만 찍고 모른척했음덧4.진짜 드디어 찍는 데 성공한 뻐꾸기거리는 너무 멀었지만 드디어..드디어 알아볼 수 있을만한 사진을 남겼다나랑 뻐꾸기는 인연이 안 맞는 걸까 하고 생각하다가내가 너무 사진을 남기는 것에 집착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음탐조에 사진 욕심을 부리니까 충분히 행복을 만끽하지 못하는 느낌그냥 그 자체로 즐기고 사랑하자고 되뇌어본다사진에 담지 못했더라도 관찰 자체로도 감사하고 행복한 일임을.우리나라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었다던 청호반새는서식지 파괴로 95%나 감소해 멸종위기2급이 되었다.흔한 새가 더이상 흔하지 않게 되는 것은 너무도 슬픈 일이다주변의 새들이 사라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때가 되면 늘 돌아와주기를 희망한다단순히 조류를 좋아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했지만결국은 생태계, 그리고 자연을 사랑하게 되는 것 같다복잡다단한 것들을 개인인 내가 명쾌하게 해결할 수는 없을것이나그저 내가 할 수있는 작은 것들을 조금씩이나마 해보기로 하며 이번 탐조는 여기서 끝.잘자 조붕이들아. 늘 조복이 함께하길.
작성자 : 완전평형고정닉
살 빼려면 지갑이 '고비'…"보험금 못 줘요" 왜?...jpg
친절한 경제 시간입니다. 경제부 한지연 기자 나와 있습니다. 실손보험 약관을 제대로 살피지 않아서 보험금을 제대로 못 받는 경우 많잖아요. 그런데 요즘 살 빼는 약으로 열풍을 일으킨 위고비, 보험금이 0원이라고요?주사형 비만 치료제의 위고비 같은 경우는 펜 하나당 수십만 원을 하기 때문에 사실 상당히 부담이 되는 가격인데요.하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단순 비만으로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보상받기가 힘듭니다.위고비는 그전에 나왔던 비만 치료제인 삭센다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죠.둘 다 GLP-1, 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 계열 비만치료제로 GLP-1은 음식을 섭취했을 때 장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글루카곤 분비를 저해해서 식욕 억제를 돕습니다.원래는 둘 다 당뇨병이나 고혈당 같은 질병의 치료제로 나온 건데요.현재 보건당국 규정에 따르면 비만 관련 진료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대상입니다.그래서 단순히 '비만'으로 위고비나 삭센다를 처방받았다면 보상이 안 되는 겁니다.다만, 비만과 관련된 고혈압이나 당뇨병 같은 합병증 관련 진료는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항목으로 분류가 됩니다.비만과 관련된 수술도 마찬가지입니다.만약 비만과 고지혈증 진단을 받고 음식 섭취량을 줄이기 위해서 위소매 절제술, 그러니까 우리가 흔히 위 축소 수술이라고 부르는 건데요.이 수술을 받고 또 그에 따른 약 처방을 받았다면 이 경우 둘 다 실손보험금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비만은 약관상 보상하지 않는 질환이기 때문에 수술이나 약 처방 역시 예외가 아니게 되는 겁니다.단순 비만의 경우에는 운동이라는 더 좋은 보험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다음으로 이제 허리 통증을 위한 시술을 받을 때도 주의가 필요하다고요?신경성형술이라는 게 있는데요. 척추에 약물을 투입해서 통증을 완화시키는 치료 방법인데 이와 관련된 입원 치료 분쟁입니다.신경성형술은 입원을 했을 때 입원 의료비를 보상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시술 기간이 짧고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다 보니, 입원 필요성을 입증해야 하는데요.분쟁 사례 예를 하나 들어보면, 척추 통증 치료를 위해 200만 원 정도 신경성형술을 받고 입원 의료비를 청구했지만, 보험사는 "입원 필요성이 없다"며 통원 의료비 한도인 30만 원만 지급을 했습니다.이 시술은 실제로 입원실에 머물렀더라도, 관찰이 필요한 정도의 상태변화나, 일상생활의 제한 같은 실질적 입원 요건이 부족하면 통원으로 간주해서 보상 범위가 제한이 됩니다.보습제 구매도 처방을 받아서 구매를 했다고 해도 다 보상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아토피 치료를 위해서 처방을 받아서 관련 크림을 여러 개 구입을 했다면, 이중 단 1개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에 대해 보상 거절 통보를 받은 경우가 있는데요.보험회사들은 통원 회차당 1개의 보습제만 보상해 주는 식으로 의사가 주체가 되는 의료행위로부터 발생한 비용인지를 따지게 됩니다.또 해외에 살 때 이 보험료 환급과 관련한 혼선이 있다고요?원래는 해외 3개월 이상 연속 체류하면 해당 기간 납입한 실손보험료를 환급 가능하게 돼 있습니다.이 경우 실손보험료 환급을 위해서는 장기 해외 체류한 사실을 입증해야 합니다.그러면 이런 경우라면 어떨까요?3개월 이상 해외에 장기 체류하며 보험을 해지한 뒤, 체류기간 중 납부한 보험료 환급을 신청한 경우인데요.보험사는 환급이 불가능하다고 답변했습니다.3개월 이상 체류하고, 또 입증까지 할 수 있는데 왜 환급받지 못하느냐, 이미 해지해 버린 뒤에는 환급이 안 된다는 게 보험사 입장입니다.그렇기 때문에 꼭 계약 해지 시 보험회사에 환급 가능 여부를 문의해야 합니다.이 밖에도 꼭 병원 치료에 앞서 실손보험에서 보장 여부를 꼼꼼히 살펴서 보험금 청구 시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작성자 : 빌애크먼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