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캬라모비 메카인형 슬레타 머큐리 (건담 캘리번) 만들었음.
박스. 진지한 표정으로 서 있는 커여운 슬레타가 보임. 내용물. 비닐포장된 부품들과 설명서가 있음. 설명서에 표기 오류가 있는지, 어깨 파츠의 좌우가 바뀌었다는 추가 설명서가 들어있음. 부품. 얼굴은 5종류가 들어있고, 손은 주먹손 한쌍과 편손 한쌍이 들어있음. 이외에도 배리어블 로드 라이플과 지지용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음. 정면. 앞서 나온 에어리얼 슬레타와는 다르게 진지한 표정이 디폴트임. 측면. 후면. 까지거나 도색미스난 곳 없이 잘 나왔음. 가동. 팔은 에어리얼 슬레타, 에리와 비교했을 때 구조가 상박+하박에서 상박+관절+하박으로 바뀌어 90도까지 가동이 가능해졌음. 다리는 전작과 동일하게 90도까지 접힘. 어깨, 목, 고관절, 허리, 발목은 볼관절로 되어 있음. 또한 꽁지머리도 볼조인트로 연결되어 가동이 가능하고 백팩의 경우 본체는 몸통과 붙어있지만 바인더 부분은 일자 핀으로 연결되어 회전이 가능함. 액션. 자립도 가능하지만 동봉된 지지용 스탠드를 사용하면 더욱 다양한 자세를 안정적으로 취할 수 있음. 배리어블 로드 라이플은 뒤쪽의 스러스터 연결 파츠를 교체해 스러스터를 전개한 상태로 만들어줄 수 있음. 참고로 주먹손은 오른쪽에만 구멍이 뚫려 있어 라이플은 오른손으로만 쥘 수 있음. 활짝 웃는 표정. 정말 즐거워보임. 놀란 표정. 볼에 홍조가 있는게 살짝 설렌 표정 같기도 하고.. 암튼 귀여움. 당황한 표정. 마찬가지로 상당히 귀여움. 눈물 맺힌 채 미소짓는 표정. 같이 나온 캬라모비 에리크트 사마야와 함께. 슬레타(에어리얼), 에리와 함께. 키는 에어리얼 슬레타와 비슷하나 머리 구조물 때문에 캘리번이 살짝 더 큼. 색상은 에어리얼은 완전히 흰색 베이스고, 캘리번과 에리는 약간 회색끼가 살짝 도는 어두운 색상임. 또 에어리얼은 관절이 퍼런끼가 도는 밝은 회색인 반면 에리와 캘리번은 그냥 회색임. 함께 모아놓으니 정말 귀여움. 파츠 비교. 좌측부터 에어리얼, 에리, 캘리번임. 얼굴은 모두 같은 규격을 사용해 서로 바꿔 끼울 수 있음. 손은 조인트의 규격은 같아 서로 교체가 가능한데, 에리는 두 슬레타에 비해 손의 사이즈가 조금 작고 에어리얼은 나머지 둘과 색상이 다름. 에어리얼의 따봉손을 에리와 캘리번에 끼운 상태. 색상 차이가 눈에 띄긴 하지만, 막 크게 어색하진 않은듯. 덕분에 무사히 따봉에리를 만들어줄 수 있었음. 마지막은 캘리번과 함께. 역시나 무난한 품질에다가 무지막지하게 귀여운 것이 최대 장점. 그리고 에리와 마찬가지로 전작보다 낮아지긴 했지만, 54,000원으로 여전히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이 단점인 것도 동일함. 여기에 한 가지 단점이 더 있는데, 바로 파츠의 고정성이 매우 떨어지는 것임. 특히 팔과 어깨에 달린 비트, 팔꿈치, 허리가 거의 만질 때 마다 빠졌음. 에리도 후두둑이 좀 있긴 했는데 얘는 훨씬 심한 느낌임.. 그래도 세워놓으면 진짜 엄청 아주 귀여운건 변함없으니 아무튼 만족한다!
작성자 : 참치는등푸르다고정닉
훌쩍훌쩍 죽어가는 요즘 모터스포츠판
명실상부 지구 최강의 모터스포츠 인기 1짱님. 그냥 시발 바로 직전 경기 영상만해도 하이라이트가 올라오자마자 수백만뷰를 찍으면서 그냥 이륙해버리는 모습. 애초에 경쟁할만한 모터스포츠가 전무. 친환경 딸딸이 전기차 리그. 기대와 다르게 부흥한다! 흥한다 하지만 대충 유튜브 페이지만봐도 국제 대회가 맞는지 의심스러울정도로 중대형 유튜버 따리들한테도 비비지를 못한다. 영상 목록을 보면 더 처참한데 영상 조회수가 만따리도 못찍는 몇천따리 조회수가 태반임. 심지어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조차도 10만뷰를 간신히 넘김. 옛날에 비해서 위상이 많이 죽었지만 그래도 f1 다음으로 최고존엄인 WRC. 포뮬러 E 보단 간신히 사정이 조금 나은편이다. 역시 근본은 어디 안간다. 물론 그래도 e스포츠와 게임에 밀려 추락해가는 모터스포츠의 인기를 보는것 같아 좀 슬프기는 하다. 아시아 최고존엄, 일본의 슈퍼 GT. 이쪽은 모터스포츠 침체를 직격탄으로 아예 쳐맞은 케이스로 사실상 흑자는 고사하고 산소호흡기만 달고 연명하는수준물론 이것도 함정이 있는게 슈퍼GT만의 문제는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야 함. 일본내 청년층 소득하락과 니트족등이 증가하면서 자동차와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감소, 청년층의 유입이 거의 말라붙어버림. 슈퍼GT만 그런게 아니고 일본내에서 모터스포츠 관심도가 사실상 생명력을 다하고 죽어버렸음 (좌측상단) 모터스포츠 관람객의 절반이상이 5060이고 70대 이상까지 포함하면 거진 60%에 육박 ㄷㄷ 1020은 비중이 극단적으로 적어서 숫자넣을 공간조차 없음.. 사실상 한 종목의 스포츠가 거대한 노인정으로 변해버린것 저기 유럽대륙의 슈퍼GT형제 DTM. 이쪽은 진짜 상황이 극단적으로 암울한데 수천억이 왔다갔다하는 모터스포츠가 댄스나 추는 하꼬 여캠 유튜버 수준도 조회수가 안나옴. 심지어 이벤트영상 이딴것도 아니고 공식경기 하이라이트가 천~2천따리를 찍을 정도로 그냥 사실상 아무도 안보는 스포츠가 되어버림. 독일인에게 물어보아요하는 레딧채널에서도 "주변에 DTM보는 사람을 한번도 본적이 없다" 고 대답할 정도 3,4부 축구리그보다도 시청률이 안나오는 수준 ㄷㄷ F1 <----- 전세계적으로 모터스포츠 좆망하는 와중에도 흥행 계속 이어나가는 개씹고트임 ㄷㄷ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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