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올해 꼴찌는 어저미다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3.03.26 15:55:35
조회 48 추천 1 댓글 0

유강남 노진혁 130억인데 좆같이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LG 트윈스 갤러리 이용 안내 [286] 운영자 16.12.29 316233 241
13241875 갸)한화 중견수 필요하잖아 홍창기 틀드 어떰? ㅇㅇ(221.151) 01:50 2 1
13241874 홍도영 리그 지배(좆지배아님)해본지 이제 겨우 2달됐는데 아직 이르지않나 ㅇㅇ(115.144) 01:50 4 0
13241873 칩 피스윕 vs 홍 루징 머가더 ㅈ같았냐? 엘갤러(121.140) 01:50 4 0
13241872 오늘 1루 오렌지 혼직가는데 여기 혼직하는 사람 있음? ㅇㅇ(182.213) 01:50 0 0
13241871 민짜이 wpa 리그 19위노 엘갤러(180.230) 01:49 5 0
13241868 너희는 쥐퐁티다 ㅇㅇ(223.33) 01:46 4 0
13241867 긍정) 그래도 희망은 있는 이유 엘갤러(121.140) 01:46 24 0
13241866 오늘패는ㅈ같아서 [3] 엘갤러(118.235) 01:46 22 0
13241865 오늘 성주 스페셜포카 떴는데 [1] 엘갤러(39.7) 01:46 21 0
13241864 뭘해도 질 것 같은게 ㅈㄴ억울하다 엘갤러(125.178) 01:45 16 0
13241862 탈쥐효과는 과학인가봄 ㅇㅇ(211.235) 01:41 20 0
13241860 투수없는건 알겠는데 염레기는 그과정에서 운영을ㅈ같이함 ㅇㅇ(118.235) 01:40 44 4
13241858 홍꼴칩 누가 제일 근본팀이냐 엘갤러(118.235) 01:38 20 0
13241857 내일 김범석 지타로 써라 엘갤러(121.140) 01:38 20 0
13241855 야잘알) 우리는 그냥 시즌 접는게 맞아 ㅇㅅㅇ(211.234) 01:36 41 2
13241854 용택이햄 이거뭐냐 ㅋㅋ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4 60 2
13241853 범팔계 플레이는 아닐하긴 했어도 사고까지는 아니지 엘갤러(1.236) 01:34 16 0
13241852 생리하는 여친 질4후기.ew ㅇㅇ(118.235) 01:33 24 0
13241850 범갤 갤주는 누굴까? [1] ㅇㅇ(61.77) 01:31 60 0
13241848 니네가 봤을땐 엘갤러(118.235) 01:30 21 0
13241846 결국은 홍도영이 윈이네 엘갤러(101.96) 01:29 65 0
13241844 ㅇㅇㅇ덕분에 웃는 날이 더 많았잖아. 그것만 생각해 < 이거 나오면 [3] ㅇㅇ(61.77) 01:28 51 1
13241843 그래서 아까 장성우 3땅때 문보지 3루 안밟은거 그거 고로시는 끝남?? 엘갤러(1.236) 01:28 42 2
13241842 직관) 노래 중에 낮게쳐라~ 낮게쳐라~ 이거 뭔 노래임? [3] ㅇㅇ(106.101) 01:27 61 0
13241841 야마모토 데드암임? [1] ㅇㅇ(124.50) 01:27 54 0
13241840 23고로나 마무리쓰고 78회 김진성 유영찬쓰기vs [1] ㅇㅇ(121.163) 01:26 44 0
13241839 오늘 야구 안봤는데 김범석 지랄 몇회냐 [6] Aaa(61.82) 01:26 81 0
13241838 투수 둘 중 누가 더 좋냐? 엘갤러(223.39) 01:26 24 0
13241836 칩)으휴 담주 또 우리한테 팬수 따이네 [2] ㅇㅇ(211.241) 01:24 73 1
13241835 콱) 오늘경기는 뮤조건 졌다 엘갤러(118.235) 01:24 38 0
13241833 타)쥐팬들만 봐라 물어볼게 있음 [1] ㅇㅇ(223.38) 01:22 39 0
13241832 김지찬 구자욱 <-> 박해민 김현수 맞트레이드 가능? [2] ㅇㄱ(106.101) 01:21 68 0
13241831 그래서 김범석 후속플레이 안한 이유가 뭐야? [1] 엘갤러(218.55) 01:20 68 1
13241830 야마모토 개좆망이고 다저스도 걍 좆됐네 [5] ㅇㅇ(61.77) 01:20 111 0
13241828 내가 김범석이여도 살 안뺀다 ㅇㅇ(223.62) 01:19 34 0
13241826 ???: 가슴으로 해결할 수 없다면 가슴이 너무 작은것 ㅇㅇ(211.36) 01:18 53 0
13241825 타) 너네 팬중에는 플라스틱 빗자루에 여러 글귀 붙인 ㅇㅇ(121.175) 01:17 27 1
13241824 내일 찬규마저 털리면 [4] Aaa(61.82) 01:16 103 2
13241821 김범석 이 돼지새끼는 진짜 이민호보다 더한 씨발인데 [8] 엘갤러(112.164) 01:15 140 3
13241820 16지디가 승계 주자률 11퍼인가 그랬음 엘갤러(180.66) 01:15 28 0
13241819 고우석 트리플에서 잘하고있냐? [2] ㅇㅇ(61.77) 01:15 70 0
13241818 칰) 너희는 최근 틀드만 안 했어도 우승 한번은 더 했을거같음 ㅇㅇ(119.64) 01:14 29 0
13241817 올해 경기 안보는 저능아새끼들이 염까는글 념 올라가면 좌표찍는듯 [2] ㅇㅇ(61.77) 01:14 29 0
13241816 홈런만 칠줄아는 돼지새끼들이 싫음 [10] ㅇㅇ(106.101) 01:12 128 0
13241815 순수 ‘국내선수’ 팀홈런 순위.stat [4] 엘갤러(221.164) 01:12 113 1
13241814 돡) 찬규 부상이라고 들었는데 낼 선발이네 [6] ㅇㅇ(59.14) 01:12 101 0
13241813 슬슬 이주형 아까운 쥐새끼는 개추 ㅋㅋㅋㅋ [2] 엘갤러(115.138) 01:12 61 1
13241812 돡) 근데 진짜 빗자루 아재 뭐하는 사람임? [11] 엘갤러(121.140) 01:11 134 2
13241810 칩) 너네 우리랑 할때 켈리 엔스랑 대체선발? [3] 엘갤러(114.129) 01:11 6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