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1분기도 적자야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2.107) 2023.03.26 14:19:56
조회 120 추천 1 댓글 3

1년기간 5억 광고 10편 찍으면 50억이지?
요걸 한번에 한분기에 반영하는 기업은 없어
12달 내지 분기별로 쪼개 반영하지
50억 나누기 12하면 한달 4억1천. 한분기당 12억 3천이지
여기서 세금내고 가수몫도 챙겨주면 한분기당 5억정도 반영될까?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9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134249 공지 걸스플래닛999 갤러리 이용 안내 [68] 운영자 21.08.05 74153 63
4636007 일반 르세라핌이 뉴진스를 못이기는건 멤버 개개인의 매력 차이가 큼 ㅇㅇ(223.38) 00:46 2 0
4636006 일반 축리웹은 진짜 저능아들만 모아놓은거 같네 ㅇㅇ(106.102) 00:46 4 1
4636005 일반 켚갤 주딱 추정 엠팍 글모음 ㅋㅋㅋ ㅇㅇ(49.254) 00:46 19 0
4636004 일반 여초 베몬 여론 [1] ㅇㅇ(58.29) 00:45 81 2
4636003 일반 나이쳐먹고 마갤완장하면서 ㅇㅇ(118.235) 00:45 24 1
4636002 일반 베몬 뮤비감독 서현승 아니네 [5] 11(183.106) 00:45 43 1
4636001 일반 늊퀴들 미포티 이지랄떨더니 쪽바리곡 내고 폭망 걸갤러(116.121) 00:44 15 5
4636000 일반 그래 시발 3대손 카레집에서 카레를 만들어야지 베몬 노래 좋네 [1] 걸갤러(223.38) 00:44 26 5
4635999 일반 르세라핌 코첼라의 진실… [1] ㅇㅇ(211.234) 00:44 31 4
4635998 일반 베퀴들아 나 베몬티저 리뷰해줬노 ㄹㅇ ㄷㄷㄷ [1] 히까츄(211.181) 00:44 39 2
4635997 일반 버장연 기습시위하면 협업제안 또는 광고들어오는것만 봐도 됨 [2] ㅇㅇ(211.234) 00:44 15 4
4635996 일반 베몬 음악 팬미팅 공연에서 일차 검증된거임 ㅇㅇ(118.235) 00:44 28 5
4635995 일반 버랜드 저새끼 처음에는 공평하게 운영하는 척함 ㅇㅇ(39.7) 00:44 35 5
4635994 일반 슈퍼네츄럴 리액셔너 평가 [3] ㅇㅇ(211.200) 00:44 41 7
4635993 일반 베몬 뮤비 감독 인별 [2] ㅇㅇ(211.215) 00:43 82 2
4635992 일반 하이브는 걱정할 필요가 없는 이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3 39 2
4635991 일반 걍 주딱= 민천지 /// 싸우는새끼들= 슴창 ㅇㅇ(118.235) 00:43 13 1
4635990 일반 켚갤 주딱이 틀팍에서 쓴 글들 걸갤러(39.7) 00:43 31 2
4635989 일반 민천지 vs 슴창 내전 흥미롭네요 걸갤러(123.212) 00:43 30 1
4635987 일반 한녀돌 덕질 하느니 차라리 한남돌 덕질해라. 걸갤러(211.206) 00:43 31 1
4635986 일반 축대남들은 또 자해쇼로 걸플갤 범인 만드네ㅋㅋㅋㅋㅋ [6] ㅇㅇ(211.36) 00:43 42 4
4635985 일반 놀랍지 않음 켚갤 현 상황= ㅇㅇ(39.7) 00:42 36 0
4635984 일반 4050대 진심으로 민줌 좋아한거 아님? [2] 릿팬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2 34 7
4635983 일반 와 배럴업 뮤비는 지금봐도 충격적이게 촌스러움 [5] ㅇㅇ(223.39) 00:41 77 9
4635982 일반 아니 민천지고닉이 50대인건 개꿀잼 떡밥인데 [1] 걸갤러(59.1) 00:41 53 11
4635981 일반 버랜드? 버니즈야? [2] ㅇㅇ(110.70) 00:41 45 3
4635980 일반 여기서 주딱까는새끼= 슴창퀴 여기서 슴까는새끼=주딱 ㅇㅇ(118.235) 00:41 9 1
4635979 일반 여대 1티어녀.gif ㅇㅇ(138.199) 00:41 57 2
4635978 일반 켚갤 때문에 여기로 다 모인건데 늊퀴들 왜 발작이고ㅋㅋ ㅇㅇ(223.39) 00:40 65 14
4635977 일반 벰은 블의 비밀주의와 다르다.양싸가 그렇게 안한다는 00(223.39) 00:40 23 2
4635976 일반 코첼라 참사때 르세라핌의 모범답안 [5] ㅇㅇ(223.38) 00:40 73 3
4635975 일반 켚갤에 성역이 없긴 씨발 ㅋㅋ ㅇㅇ(118.235) 00:39 55 11
4635974 일반 켚갤 주딱이 걸플갤의 어머니인거 모르냐 [5] 걸갤러(218.158) 00:39 157 37
4635973 일반 켚갤 관심없으니까 꺼져 주딱이나 슴창퀴나ㅋㅋㅋㅋ ㅇㅇ(118.235) 00:39 21 3
4635972 일반 외퀴 눈에 비친 다니엘 [4] 걸갤러(122.32) 00:39 128 4
4635971 일반 켚갤 주딱 ㅇㅇ(58.29) 00:38 55 6
4635970 일반 관심도 없는 켚갤 일을 왜 여기와서 꼬바르노? [4] 걸갤러(211.114) 00:38 61 3
4635969 일반 아니 솔직히 개구리잖아 [1] ㅇㅇ(221.147) 00:38 53 1
4635968 일반 엣퀴들도 속으로 ㅈㄴ 우습겠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41 0
4635967 일반 베몬 신곡 안무 ㅇㅇ(58.78) 00:38 64 3
4635966 일반 베몬비트 노무좋다 [3] ㅇㅇ(61.43) 00:38 73 6
4635965 일반 118.235 쟤는 벰퀴도 아니면서 티나는거 모르나 ㅇㅇ(211.234) 00:38 14 1
4635964 일반 [진지]버니즈 깠는데 왜 어도어에 pdf 보냄? [6] ㅇㅇ(61.255) 00:37 74 7
4635963 일반 뉴진스 5명전부다 민희진 탄원서 써줬다 [1] ㅇㅇ(117.111) 00:37 61 9
4635962 일반 들퀴 맞는거 같은데 ㅋㅋㅋ ㅇㅇ(223.39) 00:37 22 0
4635961 일반 펨코 이 병신들은 아직도 지들이 더쿠한테 먹힌거 모름? 걸갤러(114.206) 00:37 18 0
4635960 일반 싸패 토끼단은 배그겔에도 찍혔네 걸갤러(183.96) 00:37 36 2
4635959 일반 앙현석은 진심 프로듀싱에서 이제 손떼라 ㅉㅉ [3] 히까츄(211.181) 00:37 67 1
4635958 일반 게이팝갤러리 주딱 개씹민천지라서 편파운영 개쩔었다 [1] 걸갤러(121.133) 00:37 99 2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