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스타쉽이 말하는 북미

ㅇㅇ(121.175) 2023.05.03 10:33:14
조회 38 추천 0 댓글 0

2aafc321ecde34b523ed86e74581706ffde35f9c471074096410bcffb92ce62d0c0dd235f6142755ce194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76d32570561f91e9f801c24da3aad015c91d434f282bfb27fe979a44fa9bbd356bdc3



북미얀마 였다네요 ㅋㅋㅋ
꿈에 그리던 핫100 정복하셨다네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76902 한국 KPOP 연예기획사 엔터테이먼트 걸그룹 일본 그만 보냈으면 합니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5 263 2
76901 박지헌 저래서 애를 6이나 낳았나 ㅇㅇ(106.251) 09.05 55 0
76896 낭만닥터김사부1 정주행하고 홍천기 어비스 함 봐봐야겠네.. 하트어택(116.35) 09.02 38 0
76895 안효섭 ㅈㄴ잘생겼다 진짜 [1] 하트어택(116.35) 09.02 191 0
76894 현재 매진이 안될 수 없는 대한민국 4대 티켓팅 파워 ㅇㅇ(149.57) 09.02 131 2
76892 여기 망한 이유가 모임? [1] ㅇㅇ(125.190) 09.02 87 0
76883 틀퀴들 아직도 여기 관리하냐? ㅇㅇ(223.39) 08.27 58 1
76878 이세돌 일간에 알박았노? ㅇㅇ(125.137) 08.26 1682 0
76876 한국연예계를 움직이는 실체 ㅇㅇ(39.7) 08.26 160 0
76869 후쿠시마오염수방류기념) 광우뻥 선동 레전드.....jpg [1] ㅇㅇ(59.6) 08.24 56 0
76867 붉은사막 Crimson Desert 공식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3 277 2
76863 나은이 jyp 갈듯 ㅋㅋㅋㅋ Dddd(121.200) 08.22 73 0
76860 깊갤 옛날에 성적충 멜론충 차트충 갤이었는데 [2] ㅇㅇ(223.62) 08.21 113 2
76856 신림동 성폭행 cctv 영상 ㅇㅇ(175.215) 08.20 89 0
76852 이게 루리앱인가 그거냐? ㅇㅇ(211.55) 08.19 53 0
76829 [자료] 걸그룹 해외 앨범차트 최종본 [2] ㅇㅇ(61.254) 08.18 1898 3
76816 여돌 국내 콘서트..실내경기장 도르 ㅇㅇ(58.143) 08.16 1982 1
76784 한국남자 욕먹이고 한국여자 빼갈려고 지속적으로 물타기하는 일본 방송국놈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4 106 0
76780 NEXT GIRLZ 未來少女 여자아이돌 연습생 대만에서 빼가는거 막아야해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250 2
76778 [댓글반응] 조국, 딸 조민 기소되자, 날 남영동으로 끌고가라 ㅇㅇ(211.35) 08.11 200 0
76777 아트비트v 컴백 [2] ㅇㅇ(223.39) 08.10 90 2
76776 해외여행 하는 한국여자 현실 ( 저출산 , 외화유출 , 내수경제 )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66 2
76774 [펌] "새만금, 판도라의 상자 열었다" ㅇㅇ(61.85) 08.09 88 0
76767 ㅋㅋ ㅇㅇ(117.111) 08.07 64 0
76760 깊갤 이제 내꺼 ㅇㅇ(223.62) 08.03 65 0
76747 Kpop 여돌 음판 뻥튀기 현황 ㅋㅋㅋ ㅇㅇ(61.84) 07.31 2244 3
76738 뭘해도 화제가 안되고, 화제꺼리도 없는 그런 탑그룹 보다야 ㅇㅇ(216.73) 07.26 98 0
76733 나진짜 여자로태어나고싶음 남자로사는거 존나억울함 ㅇㅇ(106.101) 07.25 74 0
76678 20시 멜론 탑100 진입 ㅇㅇ(61.84) 07.23 132 1
76677 뉴진스 지금 폼 1~2년 유지하면 고척콘서트 ㄱ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21 0
76675 붕아 ㅇㅇ(194.5) 07.23 63 0
76674 금붕어 ㅇㅇ(104.234) 07.23 68 0
76658 에쵸티 신드룸 [1] ㅇㅇ(119.56) 07.21 117 0
76650 ㅇㅇ(110.70) 07.19 78 0
76636 키 182에 77키로인데 모솔임 이유가무ㅠ냐? ㅇㅇ(182.221) 07.17 70 0
76635 통수돌 안성일 고향 역시 그짝동네 쌍도 아잉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102 2
76633 [프랑스 앙콘] 가장 정리 잘 된 국뽕사이트 ㅋㅋㅋ ㅇㅇ(59.15) 07.17 81 0
76632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9000만명 돌파 ㅇㅇ(211.35) 07.17 2597 3
76622 4대강 병신짓 하지 말고 지류정비, 곳곳에 저수지 확충하라고 했지? ㅇㅇ(118.235) 07.15 77 1
76611 멜론 얘네 사기 당당히 치는구나 ㅇㅇ(118.235) 07.14 177 5
76599 [핖티 스포티파이 성적] 타 걸그룹과 비교자료 ㅇㅇ(112.184) 07.11 2570 2
76581 전지적 참견 시점 5화 무료로 볼 수 있는곳 없냐? [1] ㅇㅇ(121.159) 07.09 95 0
76575 왜 빠는지 모르겠다 (진짜 모름) ㅇㅇ(220.120) 07.08 129 1
76572 천안문사태 군부대투입직전 분위기.jpg ㅇㅇ(210.183) 07.08 2455 0
76567 82人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티저+일정 공개 향나무(211.40) 07.07 107 8
76566 NCT 127·판타지 보이즈,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출연 향나무(211.40) 07.07 138 8
76565 데뷔 앞둔 제로베이스원, 광고계 블루칩 예약 향나무(211.40) 07.07 113 8
76558 프라다 행사 마치고 입국한 송강. 123(211.168) 07.06 2376 10
76557 김소현 "포기하지 않고 10년 넘게 연기, 자랑스러운 일" 123(211.168) 07.06 144 10
76556 [단독]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이후 첫 예능 나들이…4년 만에 '동상이 123(211.168) 07.06 667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