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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례식 간다고 말했더니? "그런 일은 미리 말해야죠." 핀잔들은 사연
https://youtu.be/uVL3lnyRDWM?si=Gq79oFVlKn311jxw 회사에 장례식 간다고 했더니? "그런 일은 미리 말해야죠…" / KNN#knn뉴스 #장례식 회사에서 장례식을 가야 한다는 말을 꺼냈다가 인사과로부터 되레 핀잔을 듣게 되었다는 직장인의 사연이 전해지며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제보카톡 : 'KNN' 친구추가메일 : adknn@knn.co.kr홈페이지 www.knn.co.kr검색 : KNNyoutu.be※ 요약 장례식때문에 연차 쓴다고 인사과에 말했는데 회사가 장난도 아니고 그런일은 미리 말했어야지라고 핀잔 들음 교통사고로 갑자기 돌아가셨는데 미리 어떻게 아냐고 인사과 직원이랑 대판싸움 그러면 미리 말하면 어떻게 될까? https://youtu.be/rkH2aU0z88w?si=qg6fRGuscc3XLKTr 회사직원의 연차사유 레전드 ㅋㅋ#유머동영상 #유머영상 #유머 #웃긴 #웃긴영상 #웃긴동영상 #웃긴썰 #웃긴짤 #썰 #짤youtu.be어쩌라는거냐... 늦게 말해도 지랄 먼저 말해도 지랄 k직장인들 힘들게 사네 화이팅!
작성자 : 은하ing고정닉
불교로 바라보는 명일방주에 대해 아라보자
커여운 명일방주의 주인공 중 한명이자, 로도스 아일랜드의 악덕사장이라는 음해를 받는 아미야. 광석병 근절을 근간에 두고 세계평화라는 이상을 꿈꾸지만 항상 따라오는 현실적인 문제에 고뇌하는, 전형적인 성장형 주인공이다. 여기서 말하는 현실적인 문제는 세상이 흑백논리로 구분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하는 딜레마를 말한다.1. 내가 의사여도 죽어가는 이가 악인이여도 살리는 게 옳은가.2. 전쟁이 발생한다면 어디의 편에 서서 누구를 도와야 하는가.3. 굶어죽어가는 아이를 위해 약탈을 하는 부모를 벌해야 하는가.4. 백명을 위해 무고한 한명을 희생해야 한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은가.5. 나를 해하고, 남을 해하고, 내가 사랑하는 이들을 해하는 자에게 자비를 배푸는 게 과연 옳은가.6. 내가 사랑하는 이가 남에게는 원수라면 나는 그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가.기타 등등, 현실은 선과 악의 경계가 모호하다. 세상이 하나의 커다란 딜레마 덩어리라 그렇다. 당끼가 마주하는 현실적인 고뇌는 바로 여기서 나온다.불교는 이러한 고뇌를 흔히 '사고팔고(四苦八苦)' 라 부르며 이것을 초월하는 걸 하나의 경지로 친다. 종종 말하는 해탈이 바로 이것이다.해탈은 초월이다. 괴로움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중요한 건 이를 버리거나, 없애는 대상으로 바라보는 게 아니다. 내가 가진 괴로움을 직시하고, 받아들이며, 이를 이해한 끝에, 비로소 여기서 자유로워지는 것이 해탈이다.그래서 깨달음을 얻었다 하여도 감정은 사라지지 않는다. 다만 이것으로부터 자유로워져 이에 휘둘리지 않는 것이다.1. 슬픔을 느끼지만, 거기에 매몰되지 않는다.2. 분노를 느끼지만, 거기에 흔들리지 않는다.3. 고통을 느끼지만, 그로인해 괴로움에 빠지지 않는다.4. 증오를 느끼지만, 이것에 취하지 않는다.중요한 건 감정을 느끼지만 마음을 관조하고 초연하게 대하는 것이다.불교는 감정을 죄악으로 여기지 않는다. 부정하지도 않는다. 이를 깨달음을 위한 하나의 길로 여길 뿐이다. 육신을 가진 자에게 감정은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이를 다스려 흘려보내는 걸 미덕으로 본다.즉, 요는 착을 내려놓는 마음가짐이다.아미야는 박사에게 애착한다. 가족을 그리워하고, 소중한 이들을 그리워하며, 떠나간 이들에 대해 슬퍼한다.슬픔 자체는 자연스러우나, 여기서 나오는 착은 고뇌의 대상이다. 내가 있기에 착이 생기고, 곧 이는 괴로움으로 이어진다. 그렇기에 '나'는 집착이다."내가 있다.""이건 내 몸이고, 내 생각이며, 내 감정이다.""내가 상처받았다.", "내가 죽을까 두렵다.""내가 사랑하는 이들을 해하는 자들이 밉다."불교에서 이는 아집이다. 그들에게 자아는 영원불멸한 대상이 아니기 때문이다. 어릴 시절의 나와, 현재의 내가 다르듯. '나'라는 까닭없는 실체에 집착하는 순간, 진정으로 자유로워질 수 없다. 공의 개념은 여기서 출발한다.[콜람 왈 : 사람들이 이 세상의 존망에 대한 집착을 버린다면 열반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모든 것은 고정된 자성(自性)을 가지지 않는다.연기이며, 허상이며, 착각이다. 지금의 나는 여러 인연이 깃들어 맴도는 현상이다. 어머니와 아버지가 만나는 과거의 인연을 통해, 나는 탄생하여 자라고 그 과정에서 여러 사람을 만나 성장하며, 변화한 내가 존재한다. 이 모든 흐름은 하나도 독립된 것이 없고, 인연(因緣)에 의한 조건적 존재(緣起)이다. 그러니 지금의 나는 덧없는 존재다.불교에선 이로인해 번뇌에 빠지지 않고 공으로서 세상을 바라보며 모두 흘려보낸다. 더 나아가 '나'라는 고정된 실체를 버리고 이를 하나의 연기로서 받아들인다. 이것이 바로 무아의 경지다. 지금의 '나'는 영원하지 않고, 인연이 깃들어 잠시 현상으로서 존재하는 것이다. 때문에 지금의 '나'는 참된 내가 아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강줄기이며, 나뭇잎을 흔드는 바람이며, 옷깃이 스친 타인이다. 그러니 나와 세상은 곧 공(空)이다.그럼 지금의 내가 현상이고, 진정한 내가 없다면 당장 하는 일에 무슨 의미가 있나?허무하진 않을까? 덧없는 행위인가? 내가 단죄한 악행과 고뇌는 무의미한 것이었나? 딸루가 스토리를 망친 것도 그저 하나의 덧없는 현상일 뿐이었나?결론부터 말하자면 원인과 결과가 남는다. 업을 남긴다. '나'는 현상으로서 존재하며 지금의 내가 인으로서 과를 남기고, 이 과가 또다른 인이 되어 새로운 과가 된다. 이러한 물결의 흐름이 업보다. 이러한 업은 끊임없이 이어진다.덕을 행하면 선업이 되어 내세에 인간이 되고, 악을 행하면 악업이 되어 내세에는 짐승이 된다. 모든 행위가 곧 결과로 이어지고, 이는 다시 행위가 된다.그러니 공은 허무한 게 아니다. 무도 아니다. 존재를 부정하지 않는다. 업과 업이 이어지는 인연속에서 영원불멸한 집착을 환상으로보며 이를 내려놓을 수 있게 해주는 게 바로 공이다.그렇기에 불교에선 악업을 끊어내야할 괴로움으로 보고있다. 흔히 죄를 미워하되, 사람을 미워하지 말라는 말이 있다. 불교에서 선인과 악인을 가리지 않고 구제해야할 중생으로 보는 까닭이다.그러니 수행자의 마음가짐과 의도를 더 중하게 여긴다. 1. 악행에 대해 분노를 느끼되, 이에 휩쓸리지 않고 그들의 업보를 이해하며 이를 끊어내려는 것.2. 악인에 대한 자비는 감정이 아니라 깨달음을 통한 지혜에서 나오는 것.3. 피치 못할 살생을 저지르더라도, 거기에 자비가 있고 그 살업을 짊어질 것을 각오하는 것.이러한 마음가짐으로 선악을 따로 구분하지 않고 자비를 내리는 것이 부처의 마음이다. 공의 사상과 연기법으로 나와 남은 연결되어 있고, 남에게 자비를 베푸는 건 곧 나를 구원하는 것과 같은 이치이므로.개인적으로 이러한 이치에 가장 근접한 인물이 있다고 생각하는데.마앟님이다.물론 테레시아가 부처나 보살과 같다는 게 아니라, 이들이 설파하는 이치에 가장 맞닿아있는 사상을 가졌다는 얘기다.대표적으로 나와 남을 구분하지 않고, 종을 초월한 구호단체를 설립한 데에 있다. 의도는 좋다. 하지만 그로인해 따라오는 현실적인 문제에서 눈을 돌릴 순 없다.현실은 시궁창이라 곧바로 이 사상에 반발하는 이들과 전쟁이 벌어졌다. 정당한 사유가 있다고 하더라도 이는 곧 살생이고 악업이다. 하지만 거기에 미움은 없다. 오히려 매우 깊은 책임감과 자비로 감행하며, 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맡은 바 소임을 다하기 위해 애쓴다.종을 구분하지 않고 모두를 위하는 것.자신의 악업을 각오하고, 희생자들에 대해 슬퍼하지만, 이러한 업을 끊어내기 위해 정진하는 것.자신을 암살하려는 암살자들을 이해하고 그들을 죽일 때마다 일일히 그들을 추모하는 것.아예 자신을 죽인 박사를 용서하고, 고뇌하는 그에게 과거의 굴레를 끊어주고(악업을 끊어내게 하고) 변화의 가능성을 만들어 준 것.결국 돌고 돌아 자비다. 괴로워하는 중생들을 구분치 않고 구하려드는 보살처럼.여기서 테레시아는 모든 만남에 아름다운 결말이 있는 건 아니라고 말한다. 모든 만남에 이별은 존재하고 거기에 슬픔과 기쁨, 아름다움과 아름답지 못한 결말이 공존한다고 말한다.사랑하는 이들을 떠나보내는 괴로움은 애별리고다. 인연은 소중하기에 영원히 이어지지 않는 사실에 괴로워한다. 그러나 이는 착이고 고뇌다. 테레시아는 그런 아미야에게 자신을 이겨내야 한다고, 반드시 해내야만 한다고 말한다. 또한 운명이란 게 존재해서는 안된다는 말한다.과거는 바꿀 수 없지만, 과거에 끌려가지 않고, 지금 이 순간을 바라보며 새로운 길을 선택하는 것.필연이 아닌 가능성.더 이상 과거의 악업에 끌려다니지 않는 새로운 미래.테레시아는 이미 결정된 길이 아닌 깨어 있는 선택을 바랐기에 마지막 말을 전한 게 아닐까 싶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UFC 게임 표지의 저주 정리
UFC 6 - 알렉스 페레이라혜성처럼 등장한 강자글로리의 왕좌를 2개나 차지했던 알렉스 페레이라는두창강점기의 미들급을 시원하게 깨부수고 흔든 뒤라이트헤비급마저 챔프에 등극, 강자들을 싸그리 정리하며체급 내 입지를 공고히 다짐과 동시에 마지막 도전자만을 남겨두게 되었다게임 표지 장식과 동시에 3번째 "디 원 디 온리" 소개를 받았으나털에서 세균 냄새 나게 생긴 마녀 닮은 새끼한테 개같이 닦임경기텀 1년에 방어전 3번 뛰는 미친 폼을 보여줬는데한 번 지자마자 개같이 씹퇴물 뒷방 늙은이 취급을 받고 있다UFC 5 - 두창이차기 미들급 고트에 슬금슬금 다가가며 커리어 정점에 닿은 두창이그러나 운명의 숙적 알렉스 페레이라에게 왕좌를 빼앗겼고3:0이라는 절망적인 상대 스코어와 범부라는 무수한 조롱이 쏟아졌다그러나 두창이는 패배에 절망하지 않고 이젠 도전자가 되어자신을 완벽히 농락한 숙적에게 도전하였고이 왕좌만은 자신의 것이 맞다는 것을 증명하듯 멋지게 리벤지에 성공하며미들급 왕좌를 재탈환하고 드라마같은 스토리의 종지부를 찍었다역시 명실상부한 UFC의 간판 스타로써 표지를 또 다시 장식하였고이제 다시 두창강점기가 될 것이라는 세간의 예상이 있었으나게임 표지 메인을 장식하게 된 직후귀신같이 수많은 아버지를 두게 되며 개같이 퇴물이 되었다UFC 5 -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보지년페더급을 완전히 장악하던 황제 맥스 할로웨이를 3번이나 닦아버리고그 외 페더급 모든 강자를 정리하며 P4P 1위 자리에 오른 볼황그러나 볼황께서는 직후 이슬람 마카체프, 일리아 토푸리아 두 강자에게각각 목탁형, 눈뜬채 실신형에 처해지며턱주가리가 남아나지 않은 씹홍시턱 늙은 퇴물 취급을 받게 되었다그나마 현재 디에고 로페즈를 잡으며 챔프에 재등극해 취급이 좀 낫다보지년은 소꿉놀이 챔프라 설명할 필요가 없다 뭔지도 모름UFC 4 - 두창이, 좆빙턴 아들내미긴 말 안하고 두창이 존나 빨릴때 표지 하나 찍고 페레한테 개같이 닦였다좆빙턴 아들은 그냥 장애인 쿼터제로 넣어준거임 생략UFC 3 - 앤더슨 실바투신으로 추앙받으며 미들급 10차 방어라는 대기록을 세워버린우리의 영원한 GOAT 약더슨 실바 아니 앤더슨 실바그야말로 귀신들린 타격 능력으로모든 경쟁자들을 좆병신으로 보이게 만들 정도의 출중한 기량을 만개하고종신 집권이 확정된 듯한 분위기를 타고 표지의 주인공이 되었다라헤까지 오가며 라헤 컨텐더, 직전 챔프를 코파듯 닦아버린 기량에모두가 그의 패배를 상상조차 하지 못했지만표지 이거 하나 찍자마자 와이드먼에게 턱주가리가 돌아가서 실신했다사실상 표지의 저주는 이 분으로부터 시작되었다UFC 3 - 좆맥페더급에서 알도 13초컷 라이트급에서 알바레즈 압살전무후무한 기량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최초 동시 2체급 챔프에 등극그러나 벨트 두개 들고 인질극의 원조를 선보여서 개같이 박탈 당한다방어전은 하기 싫지만 벨트는 필요하니 마지못해 돌아온 우리의 맥구그러나 상대는 무시무시한 개좆빕 근친씹게이노무마고프였고맥구 인생 최초의 강간 페티쉬를 일깨워줄 정도의 강렬한 패배를 겪는다이후 강간범 술파는 고블린 노인 폭행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나막상 본업인 격투기에선 포좆에게 2연속으로 닦이며그냥 배부른 돼지 씹퇴물 취급을 받게 되었다UFC 2 - 대황맥, 힘쎈 보지년페더급 모든 컨텐더들을 미친 경기텀으로 모조리 정리하며극강의 챔피언 폭군 조제 알도망에게 도전하게 된 대황맥헝그리 정신 덕분일까?현재까지도 페더급 GOAT로 거론되는 알도망을 13초만에 잠재우며전설의 "누워서 경기 보려고 이불 가져왔는데 알도가 나보다 먼저 누워있더라"게시글을 탄생시키며 페더급 최강자이자 역대 UFC 최고의 슈퍼스타로등극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며 표지의 주인공이 되었다그러나 표지에 얼굴 박자마자 네이트 디아즈에게 후장을 헌납하며좆맥으로 향하는 첫걸음을 떼기 시작한다힘쎈 보지년은 그냥 병신짓하다 쳐망했다UFC 1 - 존 존스, 알렉산더 구스타프손구스타프손은 존스와도 우열을 가리기 힘들며역대 최강의 라이트헤비급 선수 중 한 명이 탄생했다고 평가받을만큼엄청난 고평가를 받았던 선수이다그 무시무시한 강자 존 존스와 대등한 대결을 펼치며판정 논란에 대한 논쟁이 커뮤니티에서 벌어질만큼 접전을 이끌어냈고사실상 라이트헤비급의 굳건한 2인자 이미지를 얻게 된다다만 이후 점점 폼이 하락해 존스와의 2차전에선 무력한 패배를 당했고맷집을 아예 상실하게 되어 UFC에서 방출당하고 말았다존스는 라이트헤비급 역대 최강자로 평가받으며모든 타이틀 도전자, 전 챔피언들을 정말 개같이 닦아버린 선수이다존스는 이 표지를 찍은 이후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을 2번이나 이기고다니엘 코미어, 오빈스 생 프루, 티아고 산토스 등내로라하는 강자마저 자신보다 한 수 아래임을 증명해냈다이후 벨트를 내려놓고 복귀하는 것을 반복하다헤비급으로의 월장을 도전하여 성공적으로 두 체급 타이틀을 획득하고헤비급 최장기간 챔피언을 지내다 결국 타이틀전 전승 무패로정상에서 커리어를 마감하는 믿기지 않는 행보를 보인다???아니 UFC 게임 표지의 저주라면서어떻게 첫 UFC 게임 표지 모델이란 놈이다른 모든 선수들이 몰락할동안 혼자 하늘 높은줄 모르고상승세만 기록하다 스스로 적수가 없어 은퇴하게 되는거냐??????진짜 씨발 신존스는 그냥 숭배할 수밖에 없다GOAT숭배할 수밖에 없습니다당신과 동시대를 살아감에 영광을 느낍니다 싸움의 신이시여....
작성자 : NJS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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