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이아신 10 짜리 쓰고 있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2023.06.01 22:59:58
조회 920 추천 5 댓글 2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1432965 스티바 각질이 막 우수수나오는게 아니고 턱쪽만 조금 나오네 ㅇㅇ(223.39) 09.21 79 0
1432964 큐텐에 뭐 가성비좋은 로션이나 수분크림같은거 없나 [1] ㅍㅎㅌ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23 0
1432963 0.025섞발 3일차인데 ㅇㅇ(1.235) 09.21 83 0
1432962 나이아신아마이드+히알루론산 앰플 이거어떰? [2] 향갤럼(211.36) 09.21 170 0
1432961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따가운데 이성분포기해야됨? [1] 향갤럼(211.36) 09.21 113 0
1432960 나비존에 속모증 털 레이저제모 받아본 사람 있냐? ㅇㅇ(223.39) 09.21 98 0
1432958 여드름 난곳 스티바 직접 발라도댐? [1] 향갤러(110.70) 09.21 133 0
1432957 레티놀이나 나이아신 얼굴에 바르면 흡수되는데 얼마나 걸림? [1] 향갤러(58.239) 09.21 129 0
1432956 지성피부는 저주받은게 확실하다 [9] 향갤럼(211.36) 09.21 223 0
1432955 혐짤 주의) 이런 피부에 스티바 도움됨? [1] 향갤러(223.62) 09.21 231 0
1432954 비타민 c +나이아신 + 트레티노인 피부과의사가 쓰지말라는데? [4] 향갤러(223.62) 09.21 316 0
1432953 디페린은 처방되자나 [1] 향갤러(210.105) 09.21 134 0
1432952 트레티노인 이렇게 사용해도됨?? [5] 향갤러(49.168) 09.21 171 0
1432951 디페린이거 짝퉁이야??? [3] 향갤러(106.101) 09.21 299 0
1432950 요즘 스티바 대체품 뭐씀? [2] 향갤러(211.184) 09.21 166 0
1432949 지성피부인데 로션? 크림? 수분크림? 머써요? [2] 향갤럼(211.36) 09.21 154 0
1432948 핑뚜 처음써봤는데 [4] 향갤러(122.38) 09.21 108 0
1432946 지성피부 수분크림써야함? 일반보습제써야함? [3] 지성피부(211.36) 09.21 142 0
1432945 큐텐에 트레티힐 43000원있고 38000원 있는데 머사야함? [2] 향갤러(223.62) 09.21 102 0
1432944 방금 트레티노인 아다 뗐는데 이거 왜이럼? [8] 향갤러(175.223) 09.21 262 0
1432943 닥터g 올인원 냄새 어떠냐?? [3] 향갤러(121.189) 09.21 53 0
1432942 이정도 기미 트레티노인 0.025%로 없애기 가능? [1] ㅇㅇ(125.132) 09.21 144 0
1432941 샤워 후 바디로션 안발라도 될 정도의 바디워시? [1] 향갤러(39.7) 09.21 70 0
1432940 지성피부 제로이드md쓰고있는데 크림 추천좀 [2] 지성피부(211.36) 09.21 112 0
1432939 스티바vs디페린vs아크리프 [3] 향갤러(222.97) 09.21 345 1
1432938 형들 유튜브보고 사려하는데 이 2개제품 [2] 향갤러(1.237) 09.21 112 0
1432937 백옥주사 이런거 내과에서 맞아도됨? [1] ㅇㅇ(223.39) 09.21 54 0
1432936 구세대 트레티노인은 버리고 [1] 향갤러(118.235) 09.21 200 1
1432934 나 군대있을때 피부 ㅈㄴ 개좋은 선임 있었는데 [2] ㅇㅇ(222.96) 09.21 230 0
1432933 큐텐 트레티노인 연고 관세청신고하래 [6] 향갤러(121.181) 09.21 366 0
1432932 갑자기 살찌면 피부 곱창남? ㅇㅇ(118.235) 09.21 45 0
1432931 건성 세안제품 [2] 향갤러(175.117) 09.21 56 0
1432930 큐텐 디페린 입고 [4] 향갤러(112.133) 09.21 260 0
1432929 수분크림 전성분 26개면 무난한가 [5] ㅇㅇ(118.235) 09.21 97 0
1432928 아크네틴 2주 걸려받았는데 이거 국내 업자가 파는듯 [4] ㅇㅇ(125.132) 09.21 229 0
1432927 스티바 얼굴 붓는 부작용도 있음? 향갤러(222.108) 09.21 82 0
1432926 트레티노인도 나중에 브랜드화되진 않겠지? [1] ㅍㅎㅌ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36 0
1432925 저녁만되면 턱,목이 엄청 푸석해보이고 건조해지는데 [1] 향갤러(125.143) 09.21 45 0
1432924 아이허브 디페린 들어온다는데? [4] 향갤러(39.7) 09.21 269 0
1432923 아 존나 큐텐만 들어가면 사고싶은게왤캐많지 [2] ㅍㅎㅌ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45 0
1432922 여기 공지보면 [6] 향갤러(223.38) 09.21 152 0
1432921 화장품 바르면 눈 밑에 부분만 따가운거 왜그럼? 향갤러(223.39) 09.21 37 0
1432920 길거리 피부 좋은 99퍼의 사람들은 피부 중요성을 알고 [5] ㅇㅇ(211.36) 09.21 265 0
1432919 혼합자차 선크림도 피주 하얘짐? [1] 향갤러(114.29) 09.21 64 0
1432918 디페린 근데 항노화보단 여드름 치료제라며 [6] ㅇㅇ(106.102) 09.21 318 0
1432917 지성피부 라로슈포제 b5 겔타입 ㄱㅊ음? [3] 지성피부(211.36) 09.21 93 0
1432915 단순 미백용으로 사용하려면 스티바 OR 디페린 뭐가조음? [2] 향갤러(59.24) 09.21 158 0
1432914 시어버터 vs 스태아릭애씨드 머가더 모공막냐 [1] ㅇㅇ(39.7) 09.21 78 0
1432913 세타필 보습크림 사용한 사람있음? [1] 향갤러(211.224) 09.21 80 0
1432912 안으로 박힌 피지가 자꾸 생기는데 향갤러(121.183) 09.21 10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