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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한국에서 가장 강력한 기득권 집단 : 여성
그렇다. 여성단체는 김대중 전 대통령이 정치권으로 데려온 이후민주당계열(진보) 정치인의 주요한 진출 통로가 되었다.특히나 페미니즘의 핵심 세력들은 민주화 운동을 했던 세대와 혼맥과 인맥으로 얽혀있는 공생 관계다.민주당 운동권 계열이 대한민국 정치의 주도권을 잡은 2010년도 이후대한민국 정치의 핵심이 된 운동권이 이들을 밀어주며페미니즘은 본격적으로 한국 정치의 메인스트림에 올라섰고엄청난 정치적 기득권 세력이 되었다. 그렇다. 페미니즘 운동은 정치권으로 가기 위한 엘리트 코스의 하나가 된 것이다.여성단체 출신 공직자들만 보아도입법과 행정 기관에 걸쳐 왜 이런 부조리하고 이해할 수 없는 여성 위주의 정책과 법안이 견고해지는지 알 수 있다.오로지 페미니즘 하나만 보고 의정 활동과 행정 정책을 펼쳐나가는"여성단체" 출신 공직자들이 이렇게나 많다.예를들어, 게임 업계가 정치권과 결탁하고십수년간 엄청난 숫자의 공직자(장차관 및 의원)를 쏟아냈다고 생각해보자.입법과 행정의 전 영역에 걸쳐 대한민국의 방향이 친게임으로 흘러가지 않겠는가?당연한 이치다.참, 여성단체 말이 나왔으니 당연하게 짚고 넘어가야 하는 것이 있다.여성가족부에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는 21년 기준 111개나 된다.그리고 알다싶이 시민단체에는 피같은 정부 보조금(세금)이 어마어마하게 투하된다.그러니까,정치권으로 가는 엘리트 코스임과 동시에,여성은 돈이되는 장사가 된것이다.돈이 되는데, 심지어 눈먼돈이다.영수증 세부 내역 공개가 가혹하다는 개소리까지 한다.자, 100개가 넘는 시민단체에국가 지원금까지 달달하게 타먹는다.그럼 이들이 하는 업무가 뭔가?그렇다. 입장문내고 시위하는게 주력 업무다.다시 한번 말하지만, 페미니즘을 목표로하는 100개가 넘는 시민단체가 국가 지원금 타먹으면서 입장문내고 시위하는거다.그래서 여성 관련 시위는 항상 붐빈다.전문 시위꾼들이 바람을 잡아서 망하는 시위는 없다.게다가 백개가 넘어가는 여성 단체들이 연대하여 사람을 채우기까지 가능하다.왜? 돈과 명예가 보장되어 있으니, 당연한거다.과연 여성 관련 시위가 유독 많은것이, 유독 여성들이 특히 잘 뭉치기 때문일까?아니면 페미니즘 계열이 운동권 계열와 결탁하고작정하고 만들어놓은 시스템 덕분일까?웃기게도 여성, 페미니즘 관련 시위가 증가하고 활성화 된 시기와운동권 세력이 정치권에 자리잡기 시작한 시기가 일치한다.입법행정 기득권을 부여잡고시민 단체를 작정하고 키워시위, 여론 형성 작업까지 일사천리로 진행시킨다.취업과 같은 여러 요인들을 고려하여다수가 공대로 진학하는 남성들과 달리여성들은 문과.그중 언론, 미디어, 예술(미대)쪽으로 많은 수가 진출한다.현실적으로 사회에서 남성들보다 여성들에게 요구하는 경제적 의무가 적은만큼여성들은 밥벌이가 쉽지 않은 분야로도 주저없이 진학하고 진출한다.이 부분만큼은 당연히 의도하지는 않았을것이다.다만, 여성(페미니즘)계의 입장에서는 너무나도 좋은 최고의 조건이다.왜?정치,행정을 장악하고 시민단체를 작정하고 키워 시위를 벌리는 단계의 다음으로이러한 작업질을 컨텐츠화시켜언론에 받아쓰게 만들고, 미디어에 노출시키게되는최고의 선순환 과정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페미니즘은 대학에 뿌리잡는데 성공했다.여초학과이므로 당연하게도 미디어/신방/예술쪽 분야의 헤게모니를 잡는데 성공했다.결국 여성계는 방금 언급했던 선순환 과정을 구축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강력한 기득권을 손에 쥐게 되었다.원하는 것이 생긴다면1. 여성 단체를 앞세워 시위.2. 이를 여성 언론, 미디어 인원이 받아써 수십 수백개의 기사 및 미디어 컨텐츠를 재생산.3. 이를 입법과 행정 분야로 마무리이 과정에서 나오는 반발을 덮기 위해아직도 약자라는 프레임을 어거지로 사용한다.당연하다.쉽게 말하면 게임에서 약코하는것과 비슷하다.엄살을 피워야 다른 집단의 공격에서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이다.예를들자면,본인들이 선택하지 않아 여성이 적은 분야까지도무조건적으로 사람을 맞춰달라는 여성할당제를 꾸준히 요구했으며그 시도는 너무나도 성공적으로 사회에 자리잡았다.구축한 기득권으로본인들의 주력 분야 이외의 모든 분야에 억지로 여성을 꽂아넣고 있다.이는 서서히 현대판 음서제의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이러한 시도끝에사회의 전 분야에 페미들은 서서히 잠입하고성공적으로 뿌리를 내리는 중이다.또한 1~3의 과정을 통해자신들이 가진 가장 강력한 무기인 성관련 범죄를 무기화 시켰으며이러한 칼날은종종 자신을 키워준 민주당 계열 운동권 정치인들까지 정치적 이해 관계에 따라 성범죄로 담그는데 성공한다.나아가 이러한 무기를 무소불위로 사용하기 위해무고죄 폐지까지도 꾸준히 주장하는 중이다.그렇게 운동권과의 결탁에서 시작한 한국형 페미니즘은 사회 전 분야에 그 사상을 박아넣는데 성공하고한국에서 가장 위협적이고 강력한 기득권으로 자리잡았다.그리고 현 세대의 2030남성들은 그들이 구축한 기득권 하에서여성들이 어떻게 패악질을 하고있는지 목도했다.잠재적 성범죄자 몰이부터 내로남불 여성시대 N번방 덮기사망한 군인에 대한 조롱 쉴새없이 터져나오는 손가락(한국 남성 조롱 심볼) 사태 등등2030 남성들은 결국 투쟁을 택했다.분명 여성(페미니즘)계는 그들이 20년 넘게 구축해놓은 기득권으로악랄하게 2030 남성들을 탄압할것이다.그래도 조금씩 사회는 변화하고 있고역사가 말해주듯, 영원한 기득권은 없다.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강력한 기득권이자 가장 강자인 여성을 상대로그들이 구축한 부조리한 시스템에 반기를 든 현 세대 2030 남성들.그들에게 무한한 응원을 보낸다.
작성자 : 주갤러고정닉
[방문기]2차 VR 유저 모임 주최 비하인드
* 주관적인 의견이 포함되어 있으며, 잘못된 정보의 경우 댓글을 통해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본인 (VR인 사이트)이 직접 주최한 행사입니다.원본 게시글 : https://blog.naver.com/vr_insight/223500181698목차- 1. 들어가기- 2. 디바이스- 3. 스토리- 4. 후기1. 들어가기안녕하세요 쭘쭘입니다.이번 방문기는, 앞서 24년 3월 1일. 1차 VR 유저 모임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통해 자신감이 붙어,2024년 6월 29일 토요일, 12시부터 5시까지 서울 강남에서 진행하였던 2차 VR 유저 모임의 기록 겸 비하인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1차 모임에서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 부족한 규모와 함께, XR 시장 각계각층의 다양한 연사분들을 부르지 못해 아쉬웠던 점이 있었는데요.이번에는 기존 인원의 두 배 (약 60여 명)의 네이버 카페 / 디시인사이드 / 오픈 채팅방 유저분들과 함께다양한 연사분들과, 시장의 현직자분들도 초대하여 더욱 풍성한 의견의 교류 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봤는데요.VR, 메타버스라 기술의 장점은, 온라인에서 모든 소통과 교감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반대로 직접 오프라인에서 써 봐야지만 모든 기술을 이해할 수 있다는 역설적인 특징이 있는 만큼,"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모임을 다시 한번 주최자로서 기획하면서, 좀 더 많은 분들께서의 인사이트가 깊어졌으면 합니다.2. 디바이스VR 유저 모임은 저와 VR인사이트가 일방적으로 주최하는 행사가 아닌,참가자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인 만큼, 많은 참가자분들께서도 자발적으로 본인 장비들을 챙겨와 주셨습니다.대략적으로 이번 행사에서 볼 수 있었던 장비들을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중복 개수 제외함)[PC]- 게이밍 노트북- SSF 타입 소형 데스크톱- PS5- 맥북 프로- 맥북 에어- 아이패드 프로[VR]- 메타 퀘스트 3- 메타 퀘스트 2- 메타 퀘스트 1- 메타 퀘스트 프로- 파이맥스 크리스탈- 파이맥스 8K- 비전 프로- 피코 4- 피코 4 프로- 밸브 인덱스- 바이브 포커스1- 바이브 CE- PSVR2- 닌텐도 버추얼 보이[AR]- 엑스리얼 에어 2- 엑스리얼 에어 2 프로- 엑스리얼 에어 2 울트라- 엑스리얼 빔- 엑스리얼 빔 프로- 틸트 파이브[기타]- 포터블 모니터-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루킹 글라스- 캐논 EOS R5 + 5.2mm Dual 렌즈- 와이파이 공유기- 뮤톡1.0- 인덱스 컨트롤러- 립모션 2.0- 비햅틱스 택트슈트 x40- 비햅틱스 택트슈트 x16- 비햅틱스 택트 토시- 비햅틱스 택트 바이저- 비햅틱스 택트 풋- 툰드라 트래커- 바이브 트래커 3.0- 바이브 트래커 2.0- 베이스 스테이션 1.0- 베이스 스테이션 2.0- 다양한 VR 액세서리 등어마어마한 수량과 종류는, 소규모 박람회급의 스케일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다양하고 다채로운 장비들을 많은 참가자분들께서 자발적으로 가져와 주셨습니다.덕분에 더욱 재미있고 소통할 거리가 많은 자리가 될 수 있었으며,퀘스트 3와 같은 대중화된 기기더라도 사용 팁, 액세서리 등의 소통으로 저를 포함해 많은 분들께서 인사이트를 교류하였습니다.3. 스토리안전 영역 테이핑테이블 세팅모임 진행 시간은 12시부터 5시까지지만, 사전에 공간을 정모에 맞춰 준비해야 하므로9시 반 전후로 저, 순탄님, 기현 님, 승훈 님. 이번 정모를 스태프로서 담당해 주시는 총 4분께서 먼저 와 세팅을 시작해 주셨습니다.의자나 책상 세팅, 공간 영역 지정, 공지 스티커 붙이기, 경품 사전 준비 등을 진행하였습니다.공간 자체가 1차보다 더 넓은 50평 중반대의 공간이기에, 앞서 정모의 3곳보다 더 많은 4개의 스탠딩 VR 체험공간을 테이핑 하였고,모든 책상과 의자를 사용하여 어디서든 편하게 가져오신 HMD들을 올려두거나 펼쳐둘 수 있게 세팅해 보았습니다.케이터링 준비준비된 경품 (from VR매니악)정모 시간이 12시부터 시작이고, 5시간에 이르는 긴 모임이다 보니,중간중간 참가자분들의 요깃거리로서, 핑거푸드 중심의 박스 케이터링 서비스도 준비하였습니다.이번 2차 정모에서는 네이버 카페 VR매니악 운영진이신 HW 님께서도 함께 참가해 주셔서,다양한 참석자분들께 제공드리는 많은 경품들을 제공해 주셔서, 멋지게 포장하여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까지 끝내 두었습니다.비햅틱스 회사 소개스마일게이트 XR 시장 전망정모의 첫 시작은, XR 시장 각계각층의 연사 발표로 시작되었습니다.첫 번째로 DIY 트래킹 키트를 제작하는 엘리시안의 권기현 PM님께서신형 페이셜 트래커의 제작 과정과 성능을 시연해 주셨습니다.두 번째로 XR 햅틱 피드백 착용 장비 제조사인 비햅틱스 사의 이*준 매니저님께서비햅틱스사의 회사 소개와 제품 소개. 그리고 햅틱 기술에 대한 간단한 기술 소개를 해주셨습니다.세 번째는 파이맥스 등의 다양한 XR 장비 및 설루션을 구축하는 올아이피 정보통신의 장*인 과장님께서올아이피사의 회사소개와, 파이맥스의 차세대기, 현재 진행하는 설루션 프로젝트 등을 소개해 주셨습니다.네 번째는 국내 XR 학회인, XREAL 학회의 서*규 뉴미디어 팀장님께서"XREAL이 바라보는 VR 시장"이라는 주제로 XR 시장의 방향성에 대해서 생각해 주셨고마지막으로 스마일게이트 오*엽 ESD 차장님께서"스토브 스토어의 XR 시장과, 글로벌 XR 시장 전망 프리토킹"으로서, 인사이트를 남겨 주셨습니다.헤비유저, 제조사, 설루션 구축, 학회, 플랫폼 현업자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었으며바쁘신 와중에 정모에 참가해 주셔서 소중한 인사이트를 풀어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릴레이 자기소개연사 이후에는, 대부분이 초면이신 만큼, 분위기를 풀 겸, 서로의 간단한 소개를 통해 토픽을 모을 수 있는릴레이 자기소개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자유 주제로 짧지만 굵직한 자기소개들을 통해, 다음 단계인 자유 소통 시간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올아이피 정보통신의 파이맥스 크리스탈 시연과 자유 소통퀘스트 3 액세서리 비교 체험엑스리얼 AR 글라스와 엘리시안 트래커비햅틱스 체험엘리시안 프로토타입 포스 피드백 장갑 샘플릴레이 자기소개 이후 1시 ~ 4시까지. 3시간간 자유 소통 시간을 가졌습니다.각자 가져온 개인 장비들을 상호 체험해 보고나, 관심 있는 사람들 간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생산적인 시간을 가졌습니다.60여 명이 함께 소통을 하다 보니, 시끌벅적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으며,함께 와주신 하드웨어 관련 연사로 방문해 주신 "비햅틱스"사와 "올아이피"사, 그리고 제품 전시를 지원해 주신 "엑스리얼"AR글라스 제조사에서도자사 주력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과 디바이스를 준비해 주셨습니다.워낙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3시간이 부족할 정도여서, 다음에는 시간을 좀 더 늘려보는 것도 고려해 봐야겠습니다.특별 경품 - 비햅틱스 FPS 세트1등 경품 - 메타 퀘스트 3자유 소통 시간 이후에는, 참가자분들을 위한 경품 추첨을 진행하였습니다.추첨은 공정을 위해, 제비뽑기와 스크래치 복권 방식 두 가지를 이용하여, 총 5종, 34개 수량의 상품들을 준비했습니다.메타 퀘스트 3 액세서리 랜덤박스 * 25 (VR 매니악 제공)햅틱 트레커 모듈 세트 * 3 (엘리시안 제공)메타 퀘스트 3 안면 인터페이스 * 4 (VR 연구소 제공)메타 퀘스트 3 128GB비햅틱스 X40 & 택토시 (비햅틱스 제공)모두 공평하고 문제없이 경품이 잘 배분되었습니다.메타 퀘스트 3 당첨자 H***님, 비햅틱스 FPS 세트 당첨자님 J***님, 그리고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며,제품들을 선듯 경품을 위해 제공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전합니다.ps.솔직히.. 좀 부러웠습니다. (운영관계자는 경품추첨제외)4. 후기1차 유저 모임 때도 많이 유익했지만, 2차 정모에서 더욱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지금까지 저도 경험해 보지 못한 몇몇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었던 시간 너무 재미있고 유익했습니다.XR 경험은, 아무리 긴 글이나 영상으로 설명하더라도, 부족하며.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IT 기술 분야였던 만큼, 그 직관성과 이해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인원도 늘고 준비해야 하는 부분도 많아진 만큼, 행사 기획부터 준비가 쉽지는 않았지만의외로 체질에 맞는지 그 과정이 재미있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해서 끊을 수 없는 매력이 있는 것 같네요.모임 내내 특별한 사고도 없었고, 모두 유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사운드도 잠시라도 비지 않는 등, 제 의도대로 행사가 흘러간 것 같아 참가자분들께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첫 번째가 도전, 두 번째가 개선이었던 만큼,이르면 연말, 늦으면 내년 초. 더욱 재미있고 신선한 정모를 천천히 준비해 봐야겠습니다.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 도와주신 모든 관계자분들.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섬네일 출처 : 오토프님
작성자 : 쭘쭘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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