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등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가성비 스틱 이거 사면 되냐?

ㅇㅇㅇ(122.153) 2023.03.26 12:31:54
조회 295 추천 0 댓글 3
							


2ebcc032f0c03deb3cef84e64682766bc1a1433f7fb53b1969f3af85a351ffd831e724a8082909


걍 이거 36000원 사면 되는거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현타' 오게 하는 고가의 부동산을 구매한 스타는? 운영자 23/06/05 - -
AD [조아라 77공모전] 누구나 수익 가능! 운영자 23/06/05 - -
공지 등산 갤러리 이용 안내 [72] 운영자 05.10.27 69657 20
159732 나도 하드쉘 2개 있는데 안 입게 되던데 [2] ㅇㅇ(58.142) 13:51 16 2
159731 안에 기모안감 처리 되있는 솔라노를 운행용으로 처입는 수준 [13] ㅇㅇ(106.101) 13:41 36 1
159730 여긴하루종일싸우냐 [8] ㅇㅇ(118.235) 13:30 54 0
159729 솔라노를 등산복이라 우기는 희대의 병신은 처음본다 [26] ㅇㅇ(106.101) 13:00 114 1
159728 솔라노가 이거임? [1] ㅇㅇ(118.235) 12:53 67 1
159727 하드쉘 존나 간지나는데 ? 솔라노는 병신같음 ㅋㅋ [10] ㅇㅇ(59.24) 12:49 83 2
159726 175.114 박드황철급 병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106.101) 12:43 60 1
159725 횽왓다. 요즘 날씨에 긴잠바입고 산타는 애들은 뭐냐 [2] ㅇㅇ(210.113) 12:23 50 0
159724 외국인들이 한국 와서 등산한데 [2] ㅇㅇ(182.214) 12:20 59 0
159723 등산 많이하면 나타나는 병 뭐뭐 있음? [6] ㅇㅇ(59.24) 12:16 73 0
159722 하드쉘이 결국 도태되고 있다는 증거 [23] ㅇㅇ(175.114) 12:04 112 2
159721 한국에서는 하드쉘 진짜 노쓸모임 [24] ㅇㅇ(175.114) 11:46 153 5
159720 아침에 지하철만 타봐도 노도강이 왜 최악인지 알수있음 ㅇㅇ(106.101) 11:07 56 0
159719 125.178 쟤 관종이니까 먹이주지 마라 [6] ㅇㅇ(211.36) 11:06 58 3
159718 이번주 태백산 갈까 가야산갈까 [6] ㅇㅇ(59.24) 11:04 56 0
159717 가재 [9] ㅇㅇ(223.38) 10:32 113 4
159714 반달곰 위험하다고 선동하는 새끼들이 역겨운 이유 [11] ㅇㅇ(125.178) 09:55 120 3
159713 적란운과 낙뢰 [1] ㅇㅇ(125.244) 09:54 61 3
159712 곰스프레이 이거 사면 되죠? [4] ㅇㅇ(121.157) 09:36 70 1
159711 낼 백운대 가면 운해각? [4] ㅇㅇ(39.7) 09:19 102 0
159710 내일 설악산 오후부터 비2mm온다는데 걍 가도됨...? [7] ㅁㅁ(106.102) 09:07 90 0
159709 3호 태풍 구촐 [2] ㅇㅇ(182.209) 09:00 65 0
159708 아 내일 비오네 시발것 [3] ㅇㅇ(210.207) 08:11 75 1
159707 첫 설악산(오색-공룡-비선대) [14] ㅇㅇ(1.252) 07:26 124 0
159705 가방에 컵매달고 가는것들 보면 각설이가 따로없더라 [14] ㅇㅇ(221.139) 03:52 230 11
159704 형들 불암산 정상 이거 뭐야? ㄷㄷ [1] ㅇㅇ(118.235) 01:52 138 5
159703 설악 소공원 도착했는데.. [3] ㅇㅇ(223.62) 01:32 105 0
159702 바막 가성비킹은 노페인듯 [1] ㅇㅇ(175.114) 00:32 103 0
159701 2023년 아크테릭스 제품 리뷰 [8] ㅇㅇ(175.114) 00:23 200 2
159700 대전 냄비뚜껑 레전드네 잔뜩 화가 나 있는 남성의 공격 금정산화이팅(113.130) 00:03 60 0
159699 [펌] 일기예보 정확도 비교 5회차 ㅇㅇ(39.116) 06.08 78 1
159698 수리산 그냥 평범한 산임? [6] ㅇㅇ(222.108) 06.08 94 0
159697 곰 돌격에 몽둥이 버리고 다섯명 각자도생 다 도망감 금정산화이팅(113.130) 06.08 59 0
159695 님들 호카 가격대비 내구 씹쓰레기인 이유가 뭐죠 [1] ㅇㅇ(121.182) 06.08 109 0
159694 박드베드 ㅇㅇ(211.114) 06.08 33 2
159693 박드배드 ㅇㅇ(211.114) 06.08 28 2
159692 종주할떄 신발 두개 챙겨서 번갈아 신어야됨? [6] ㅇㅇ(121.168) 06.08 106 0
159691 비오는날 등산 번개맞을 확률 있음? [3] ㅇㅇ(222.109) 06.08 91 0
159690 오늘 북한산 산행 [8] 기자촌(211.218) 06.08 212 7
159689 내일 백운대 일출 운해 볼만할까? [3] ㅇㅇ(223.38) 06.08 93 0
159688 왜 산에서 야호 하냐고 지랄함? [5] ㅇㅇ(121.168) 06.08 123 1
159687 백두대간 코스가 종주산행 중에서 제일 김? [2] ㅇㅇ(121.168) 06.08 85 0
159686 질문좀. 환자이동시 로프로 구급벨트 만드는법 같은거 어디서 찾을수있는지좀 [6] ㅇㅇ(125.250) 06.08 58 0
159685 혹시 속리산에 어떤 불상이있는데 일반인들은 못보는거 아는분있나요? [2] ㅇㅇ(122.34) 06.08 77 0
159684 수락산장 한산이 인수 복원한다 [3] ㅇㅇ(223.38) 06.08 118 0
159683 개마고원 어때? [8] ㅇㅇ(222.103) 06.08 110 0
159682 나흘 연속 산행의 여파가 밀려온다 [3] ㅇㅇ(211.176) 06.08 80 2
159681 법무 나이트클럽 웨이터 춤이애한테 문자 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원고쓰리썸신미영이종철오병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8 66 1
159680 설악으로 향하는 길 [4] ㅇㅇ(223.39) 06.08 94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