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울산 1,2직교대 취업할때 자차없는 게이는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4.216) 2024.06.22 23:01:10
조회 285 추천 0 댓글 3


절대 오지마라.
왜냐하면 2직 퇴근이 문젠데 이때 버스 안다님.
자전거타면 된다쳐도 문제는 비오면 좆된다는거.
택시말곤 선택권이없다.

택시비 만원이 안아까우면 상관없다만.
통근버스 운영안하는데 생각보다 많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생산직 갤러리 이용 안내 [11] 운영자 22.05.06 16229 4
233134 현대차 울산 촉탁 생갤러(118.235) 11:22 5 0
233133 구미 파주 LG이노텍과 함께할 생산직 계약직 사원 모집합니다. [1] 생갤러(180.231) 11:22 9 0
233132 ㅆㅂ 졸라벌었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1] 생갤러(115.143) 11:18 24 0
233131 미사일배터리 공장은 뭐냐? [2] ㅇㅇ(1.246) 11:14 26 0
233130 노텍 소싱들 왜 중복지원 하지말라함? [2] ㅇㅇ(58.126) 11:08 22 0
233129 이노텍 공정 바꺼달라하면 바꺼줌? [9] ㅇㅇ(118.235) 11:07 56 0
233128 30대 공장 처음들어가본 후기 [3] ㅇㅇ(222.109) 11:07 50 0
233127 26살 모솔이면 심각한거임? [7] ㅇㅇ(59.25) 11:07 67 0
233126 나 오늘30살 첫출근임.. [3] 생갤러(112.163) 11:04 55 0
233125 수도권은 공장 어디로감? [1] 생갤러(118.235) 11:01 27 0
233124 파리크라상 260일차 생갤러(106.102) 10:58 12 0
233123 키퍼새끼 좆같네 [6] ㅇㅇ(223.39) 10:57 63 0
233122 오늘 첫출근인데 니네 이거 어케생각함 [3] ㅇㅇ(106.102) 10:57 40 0
233121 중소기업 생산직도 경쟁률 왜이럼? [2] 생갤러(211.46) 10:56 63 0
233120 .ㅡ..ㅎ 생갤러(223.33) 10:56 7 0
233119 아니 지금 내가 배우는데 이게 맞냐? [1] 생갤러(211.235) 10:55 31 0
233118 대졸 백수 400만이 청년층인 것도 아니네 ㅋㅋㅋㅋㅋㅋ [6] 생갤러(221.151) 10:55 71 0
233117 30초 인생 망한듯 [4] 생갤러(211.36) 10:53 62 0
233116 생산직 갤러리 공식 채팅방 오세요 생갤러(223.39) 10:51 12 0
233115 알바몬 이력서 비공개 돌려놔도 면접지원 [6] 도수치료ㅅ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9 57 0
233113 .ㅡ..ㅎ 생갤러(223.33) 10:48 5 0
233112 빚 갚을때마다 쾌감 오지네.. [3] 생갤러(1.210) 10:36 94 0
233111 풍산안강떴네 [8] 생갤러(58.237) 10:36 92 0
233110 스테츠 이거 정규직맞음? [1] 생갤러(106.102) 10:35 48 0
233109 너네 생산직 다니자나 돈 얼마 모았어? [3] 생갤러(125.138) 10:35 52 0
233106 노텍 신검에서 많이떨굼??? ㅇㅇ(106.101) 10:32 23 0
233104 평택에서 자취할껀데 통근 어디가 많이옴?? [3] 생갤러(106.102) 10:31 32 0
233103 기숙사 1인실 존나없네 ㅇㅇ(1.246) 10:30 29 0
233102 생갤애들아 비타민 꼭 사먹어야되냐? [3] ㅇㅇ(118.235) 10:30 47 0
233101 현촉도 현차살때할인해줌?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96 0
233100 취업 상담 가능하냐 [6] 생갤러(114.203) 10:26 43 0
233099 그랜져는 어디서 만듦? [3] ㅇㅇ(223.39) 10:24 64 0
233097 00년생 여잔데 현장다니는 30대 아저씨들보면 토나오려고하네.. [5] ㅇㅇ(39.7) 10:20 119 2
233096 ㅆㅂ 졸라벌었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1] 생갤러(115.143) 10:17 42 0
233095 파노텍 재입사가능? [6] 생갤러(211.234) 10:17 92 0
233094 근데 만약 1월 계약만료면 그해 연월차 전부 수당으로 줌?? 생갤러(1.210) 10:13 21 0
233093 노텍 합격랜덤임?? [2] 생갤러(116.36) 10:13 64 0
233092 3교대 힘듬? 생갤러(118.235) 10:13 15 0
233091 구미 이노텍 입구출구 다른 공장이 어디임? ㅇㅇ(223.39) 10:01 22 0
233090 현촉 프레스 차체 도장은 지금 죽을 맛이다 [7] 생갤러(118.235) 10:00 120 0
233089 스태츠칩팩 지원많이들하세요. [5] 공지사항(112.149) 09:59 104 0
233085 공장 오래다니는 사람들은 2가지 케이스로 나뉘는듯 [3] 생갤러(118.235) 09:52 108 0
233083 실업급여 받아본사람 있어? 생갤러(175.223) 09:47 33 0
233082 구미 이노텍 사람 다 찼냐?? [5] ㅇㅇ(115.140) 09:46 137 0
233081 노텍 야간 출근인데 좀전에 일어나서 다시 자려니 [2] ㅇㅇ(118.235) 09:45 74 0
233079 유니투스 약직 기숙사 있어? [1] 생갤러(122.43) 09:44 50 0
233078 생산직은 아닌데 이런덴 걍 허위광고임? 진짜임? ㅇㅇ(183.90) 09:43 59 0
233077 코웨이 생산직 4년차 연봉 [16] ㅇㅇ(211.234) 09:41 144 1
233076 현촉 휴가비 언제주냐? [3] ㅇㅇ(223.39) 09:41 9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