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2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40748 👑일반 태조가 이방석을 세자로 삼은 이유가 ㅇㅇ(61.82) 22.05.02 184 0
40747 👑일반 조선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었던 신라의 부유함 ㅅㄹ(39.122) 22.05.02 259 1
40746 👑일반 KBS 광개토 사극 문제점 [5] 책사풍후미나모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02 237 0
40745 👑일반 작품에서 아쉬웠던점 [1] ㅇㅇ(61.81) 22.05.02 203 1
40744 👑일반 조대림 사건 안다룬게 아쉽다. [1] ㅇㅇ(118.221) 22.05.02 190 0
40743 👑일반 31화 이제보는데 황희 충녕 왜 반대함 ㅋㅋㅋㅋ [3] ㅇㅇ(223.38) 22.05.02 322 0
40742 👑일반 원경왕후 VS 원경왕후 [7] ㅇㅇ(61.81) 22.05.02 419 2
40741 👑일반 난 이 이방원도 좋았음 [2] ㅇㅇ(222.238) 22.05.02 242 1
40740 👑일반 광개토대왕 사극 있는데? [4] ㅇㅇ(222.238) 22.05.02 198 0
40739 👑일반 이순신이 명량에서 중과부적으로 튀었다는 사료 책사풍후미나모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02 106 0
40738 👑일반 광개토대왕도 제대로된 사극좀 나왔으면 좋겠디 [4] ㅇㅇ(223.39) 22.05.02 130 0
40737 👑일반 현종은 이 사람이 다시 해야지 [1] ㅇㅇ(222.238) 22.05.02 252 6
40736 👑일반 이상엽도 현종에 어울리긴하겠다 [1] ㅇㅇ(221.141) 22.05.02 147 1
40735 👑일반 태종이 영향끼친게 세종,이순신 ㅇㅇ(221.141) 22.05.02 95 1
40734 👑일반 이태리,김민기 또 보고싶은 얼굴들인듯 [5] ㅇㅇ(221.141) 22.05.02 822 20
40733 👑일반 뿌나 소헌왕후는 초반에 비중 있길래 계속 나오나 싶었는데 [3] ㅇㅇ(222.238) 22.05.02 264 0
40732 👑일반 대왕세종은 왜곡노잼스토리를 배우들이 멱살캐리했지 [3] ㅇㅇ(221.141) 22.05.02 204 6
40731 👑일반 태종은 그래도 괜찮은 왕 아닌가 [3] 농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02 195 0
40730 👑일반 육룡 원경왕후가 제일 웃겼는데 [10] ㅇㅇ(222.238) 22.05.02 456 2
40729 👑일반 이윤지 소현왕후는 진짜 역대급이지 [2] ㅇㅇ(223.39) 22.05.02 256 0
40728 👑일반 소헌왕후는 이윤지가 압도적일수밖에 없는게 [2] ㅇㅇ(223.62) 22.05.02 314 0
40727 👑일반 신덕왕후가 발단이네 [2] ㅇㅇ(61.82) 22.05.02 154 1
40726 👑일반 계유정난 이 캐스팅 어떠냐 ㅇㅇ(221.141) 22.05.02 100 0
40725 👑일반 나중에 유튜브 스트리밍 해줬으면 좋겠다 [2] ㅇㅇ(61.82) 22.05.02 116 0
40724 👑일반 갑옷 원경이 이양반보다는 낫지 ㅇㅇ(106.102) 22.05.02 156 0
40723 👑일반 본작 태종은 애민하려고 용상에 앉은 게 아니라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02 155 2
40722 👑일반 KBS 드라마 '대왕세종'이 망했던 이유. JPG [4] ㅇㅇ(118.235) 22.05.02 1240 8
40721 👑일반 킬방원이 성군임 세종은 븅신 [2] ㅇㅇ(211.222) 22.05.02 168 2
40720 👑일반 차기사극인 요여전쟁도 이 정도로 나오겠지 [1] ㅇㅇ(110.70) 22.05.02 113 1
40719 👑일반 실제로도 이방원이 민씨 임종못봄? [1] 칲방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02 276 0
40718 👑일반 거북선 내용 고증 [2] ㅇㅇ(14.50) 22.05.02 183 7
40717 👑일반 여기가 중국사신 앞에서 춤 춘 세좆 빨아재끼는 갤임? [1] ㅇㅇ(1.218) 22.05.02 109 6
40716 👑일반 딱 2회만 더 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 ㅇㅇ(112.151) 22.05.02 73 2
40714 👑일반 의외로 오래 산 인물 [2] ㅇㅇ(106.102) 22.05.02 214 1
40713 👑일반 주상욱 = 최수종 , 김민기 = 김상경 [1] ㅇㅇ(121.164) 22.05.02 233 3
40711 👑일반 근데 세종은 누가 최고 라고 생각하냐? 난 한석규라고 생각하는데 [10] ㅇㅇ(121.164) 22.05.02 349 3
40710 👑일반 주상욱 ㅆㅅㅌㅊ ㅇㅇ(211.245) 22.05.02 132 4
40709 👑일반 태방원 나중에 스트리밍하면 어떤 드립 올라오려나 ㅎㅎㅎ(106.249) 22.05.02 86 1
40708 👑일반 태종이방원 다 좋은데 3d 동상이 오점임 [5] 참치마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02 286 0
40707 👑일반 대왕세종 다시보는데 김상경 ㄹㅇ지린다 [1] ㅇㅇ(125.184) 22.05.02 217 6
40706 👑일반 이 장면 좋지 않았음? [1] ㅇㅇ(125.176) 22.05.02 165 3
40705 👑일반 태종 이방원 재밌었다... ㅇㅇ(112.206) 22.05.02 116 2
40704 👑일반 이 드라마 오슷 너무 좋았다. [1] ㅇㅇ(218.149) 22.05.02 112 1
40702 👑일반 주상욱 메이킹 같은데 보면 웃기던데 [3] ㅇㅇ(1.248) 22.05.02 349 2
40701 👑일반 후조선의 탈레반들을 대한민국에서 몰아내자! ㅇㅇ(39.7) 22.05.02 46 1
40700 👑일반 얼마 전에 충렬왕-충선왕 드라마 있었던 것 같은데 [3] ㅇㅇ(211.62) 22.05.02 134 0
40699 👑일반 급기야 조선>>>>대한민국을 주장하는 후레반들... ㅇㅇ(39.7) 22.05.02 52 3
40698 👑일반 정태우 [3] ㅇㅇ(115.21) 22.05.02 150 0
40696 👑일반 용의눈물 32회 ㄷㄷ [1] ㅇㅇ(112.221) 22.05.02 166 2
40695 👑일반 양녕 미화의 주범 [2] ㅇㅇ(58.143) 22.05.02 264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