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16056914 콱은 소리소문없이 계속 올라가네 ㅇㅇ(211.219) 07.18 29 0
16056913 돌태형 같은게 명장 ㅋㅋㅋㅋㅋ 이강철처럼 그저그런팀 맡아서 [7] ㅇㅇ(221.151) 07.18 223 12
16056912 아니 키움 투수들은 무슨 다 아마추어임? [2] 롯갤러(116.32) 07.18 84 0
16056911 콱 신병률 꼴데 왔음 [10] ㅇㅇ(122.43) 07.18 428 4
16056910 저거보니까 콱전 조탁주 홈아웃 생각나네 ㅇㅇ(106.101) 07.18 25 0
16056909 토막 = 그냥 우승dna 그자체 개꼴떼 = 270억박아도 못올라감 ㅇㅇ(118.235) 07.18 18 0
16056908 이게 감독차이? 롯갤러(112.162) 07.18 20 0
16056907 꼴붕이 야구 첨보는 여친 데꼬 갔다가 헤어지게 생겼다 ㅇㅇ(221.161) 07.18 82 1
16056906 콱 연장9게임 7승 와 개부럽다 저렇게 올라가네 ㅇㅇ(223.62) 07.18 63 0
16056905 여긴 승부욕 있어도 까임 롯갤러(115.143) 07.18 62 0
16056904 윤고나황의 성적을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함.jpg 롯갤러(211.117) 07.18 73 2
16056903 진짜 명장은 깡철이네 시발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90 7
16056902 문상철 방금 홈런친 타격폼 손호영 같네 ㅇㅇ(175.112) 07.18 16 0
16056901 kt가 비인기 팀인게 ㅈㄴ아쉽네 ㅇㅇ(42.82) 07.18 109 2
16056900 콱이 우리보다 은근 5강 확률 높아보이는데? [9] 롯갤러(211.234) 07.18 294 0
16056899 겆녀 개이쁘노 ㅇㅇ(125.184) 07.18 20 0
16056898 kt가 연고지 전라도였음 홍어 제꼈을듯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53 0
16056897 걍 콱은 dna가 다르다니까 ㅇㅇ(121.163) 07.18 75 0
16056896 걍 딸배 윤동희를 김민석 추재현으로 바꿔야된다 ㅇㅇ(121.177) 07.18 26 1
16056895 콱 또 코시 갈 듯 ㅋㅋㅌ ㅇㅇ(61.75) 07.18 32 0
16056894 저ㅛㅐ끼들 또 코시가나 ㅋㅋㅋㅋ ㅇㅇ(106.101) 07.18 16 0
16056893 와 ㅋㅋㅋㅋㅋㅋ 이걸 뒤집넼ㅋㅋㅋㅋㅋ 롯갤러(121.142) 07.18 14 0
16056892 콱은 무조건 5강 가겠네 롯갤러(124.51) 07.18 18 0
16056891 와 콱은 진짜 5위는 그냥 가겠네 ㅋㅋ ㅇㅇ(114.200) 07.18 65 0
16056890 콱이 가을가겠다 ㅋㅋㅋ ㅇㅇ(175.223) 07.18 16 0
16056889 콱 미친새끼들ㅋㅋㅋㅋㅋㅋ 롯갤러(220.65) 07.18 31 0
16056888 이강철 흐뭇 ㅇㅇ(118.235) 07.18 14 0
16056887 콱 시발 코시갈듯 ㅇㅇ(42.82) 07.18 23 0
16056886 콱 시발 존나잘하노 ㅋㅋㅋㅋㅋ 롯갤러(115.22) 07.18 21 0
16056885 콱이 가을야구 또 가겠네 ㅇㅇ(106.101) 07.18 13 0
16056884 와 역전했노ㅋㅋㅋㅋ ㅇㅇ(211.219) 07.18 8 0
16056883 문상철 투런 ㅋㅋㅋ ㅇㅇ(115.90) 07.18 9 0
16056882 ㅋㅋㅋㅋ 겆 멸망 롯갤러(116.32) 07.18 7 0
16056881 튼동 시즌 길게 보는거 마음에 들면 개추 ㅇㅇ(118.235) 07.18 36 1
16056880 윤동희 2군 보내기만 해라 [2] ㅇㅇ(223.39) 07.18 91 3
16056879 황성빈 박는거는 놀랍지가 않다 롯갤러(121.168) 07.18 32 1
16056878 실시간 제일 불쌍한 새끼.. [3] ㅇㅇ(223.39) 07.18 152 9
16056877 진짜 승부지는거에 화가 왜나지? ㅇㅇ(118.235) 07.18 27 0
16056875 7) 해태 레전드 모임에서 노래한곡 뽑는 순페이 1234(211.234) 07.18 48 0
16056876 윤동희 지 성적이 너무 민망해서 ㅇㅇ(211.222) 07.18 149 1
16056874 경기 못봤는데 윤동희가 뭐함? 롯갤러(223.39) 07.18 53 0
16056873 박세웅 8이닝 해줬는데 좀 칭찬좀 해주면 덧나냐? [2] 롯갤러(211.234) 07.18 99 5
16056872 오늘 전준우가 욕 먹는 이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50 0
16056871 튼동 질 경기는 아예 던지는거 마음에 들면 개추 ㅇㅇ(118.235) 07.18 41 1
16056870 추재현 1군 등록됨? ㅇㅇ(175.223) 07.18 24 0
16056869 박세웅 오늘은 좀 불쌍하노 [3] ㅇㅇ(106.101) 07.18 129 0
16056868 꼴갤에 찐따들 많아서 윤동희 화난거에 존나 긁히는거임 [2] ㅇㅇ(180.69) 07.18 162 6
16056867 심우준 영입해야 되는 이유 롯갤러(182.231) 07.18 35 0
16056866 황성빈 2군 안보냄? [1] 롯갤러(182.225) 07.18 49 3
16056865 머고 콱 동점 맹글었노 롯갤러(112.162) 07.18 1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